"고객을 최우선으로"
저는 LS전선의 핵심 가치 중 'Customer First'에 부합한다고 생각합니다.
지난해, 학생회의 일원으로 문제 상황을 개선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학생회로서 학과의 학생들의 복지를 위해 활동해야 했지만, 당시 코로나바이러스가 매일 확산하는 상황에 의해 많은 제약을 받았습니다.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학생들을 위해 어떤 일을 할 수 있을까 찾아보던 차에, 학교의 시설들이 이용이 제한되어 사용할 수 없단 점을 발견했습니다. 그중에는 도서관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도서관은 학생들이 주로 사용하는 공간인데 이 공간의 이용이 제한되면서 많은 학생이 학습에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고민한 뒤, 학생회실을 학생들에게 개방하자고 제안했습니다. 당시 학생회실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학생회가 활동하지 못하면서 비어있는 날이 더 많았습니다. 그래서 비어있는 것보다 학생들이 학습을 위해 사용할 수 있다면 학생회로서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리라 생각했습니다.
제한된 공간에 제한된 인원만 수용해야 했기에 매일 메시지로 신청자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방역 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매시간 신청자들의 마스크 착용 여부를 확인하면서, 환기와 손이 닿을 수 있는 곳들을 소독하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학생회로서 큰일은 할 수 없었지만, 위와 같이 믿고 일을 맡겨준 학생들을 위해 작은 노력이라도 할 수 있게 되어 보람을 느꼈습니다. LS전선에서 일하는 동안에도 이때의 마음가짐을 잊지 않겠습니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감동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글자수 800자1,364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