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가슴으로 다가가다.
저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능력을 갖췄습니다. **** 인턴 경험으로 객장에서 고객을 가장 먼저 대하며 인사하는 것부터 배우며 좋은 첫인상을 남기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습니다.
며칠이 지나 ATM기 사용법부터 공과금 납부, 통장 및 카드개설안내 등 기본적인 업무를 돕는데 제대로 이해를 못하여 일의 진행이 쉽지 않았습니다.
반장님과 같이 일하면서 고객을 성심성의껏 대하는 태도와 방법을 여쭈었습니다.
반장님께서는 ‘네가 은행을 방문하는 고객이라 생각하고 입구에 들어왔을 때 가장 먼저 첫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 사람이 바로 우리야, 너라면 어떤 모습이 보기 좋을 것 같니?’라며 설명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오시는 고객 한분 한분께 깍듯하게 인사하며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며 성실한 모습을 보이도록 노력하고 업무에서도 수월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며 어르신의 은행 업무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도와 드렸습니다. 2달 후, 인턴을 마치며 고객들과 직원들의 칭찬을 들어 뿌듯했습니다. h-well에서도 직원들과 친밀감을 형성하고 고객중심역량을 발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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