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커리어 세부메뉴

합격자소서

㈜파라다이스세가사미 2016년 하반기 신입 제품영업합격자소서

합격자 정보

  • 수도권4년
  • 관광경영
  • 학점 3.44/4.5
  • 토익 895
  • 오픽 IH
  • 제2외국어 1개
  • 자격증 3개
  • 해외경험 2회
  • 인턴 1회
  • 9,349읽음

합격자소서 질문 및 내용

답변
저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신뢰를 이어주는 것이 정직함 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상대를 속이지 않고, 성실히 바탕으로 인간관계에 힘쓰자는 가치관을 따르고 있습니다.

카페에서 아르바이트 할 때였습니다. 번화가에 위치한 곳이었기 때문에 많은 고객의 분실물이 많았습니다. 그러면서 현금 같은 물건을 발견했을 때는 커다란 유혹에 흔들린 적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도 고객일 때 비슷한 경험을 하고 돌려받을 때 가게나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얻었던 점을 기억했습니다.

그러면서 항상 꼬박꼬박 장부에 기록하면서 찾아오시는 고객분들에게 기분 좋게 돌려드린 경험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를 통해서 많은 고객이 저에게 고마움을 표시할 때 정직함이라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요즘 기업은 단순히 돈을 버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들과 신뢰를 쌓으면서 사회적 책임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또한, 말로만 사회적 책임을 부르짖는 곳이 아닌, 실제 행동으로 나타내는 모습을 보고 고객들은 기업을 판단합니다.
제가 생각했던 가치관을 바탕으로 회사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을 정직함과 신뢰를 중히 여기는 곳 인가입니다.
저와 같은 기업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바로 파라다이스 그룹입니다.

파라다이스그룹은 창립 이후부터 기업의 이윤을 사회 환원하는 신조 아래 교육재단, 문화 재단을 설립하면서 대한민국 대표 관광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러한 파라다이스의 공유 가치인 INTEGRITY에 공감하여 저의 가치관과 일치함을 느꼈고, 이러한 정직함을 파라다이스에서 펼치고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글자수 7981,372Byte

답변
국내 관광업은 나날이 성장하는 추세지만, 많은 관광 분야의 전문가들과 업계에서는 현재의 한국 관광에 정체된 패턴을 넘어서 새롭고 차별화된 콘텐츠가 많아져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저는 이 해답을 파라다이스 시티가 갖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파라다이스 그룹의 비전인 Local player에서 Global player로 진화하는 단계에서 파라다이스 시티는 국제 경쟁력을 가지게 해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핵심 역량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세일즈 직무에서 다음과 같은 방향으로 저의 꿈을 실현해보고 싶습니다.
먼저 세일즈의 주 업무인 VIP 고객 관리에 있어서 그 누구보다 도 책임감을 느끼고 근무하면서 새로운 고객 유치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기존의 중국, 일본의 고객을 포함해서 점차 성장하는 동남아시아의 숨겨진 VIP를 파라다이스 시티로 초대하도록 할 것입니다.

라스베이거스에 방문했을 때 3대 쇼 중의 하나인 KA쇼를 관람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가족 단위로 온 고객들부터 연인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에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쇼를 보면서 카지노를 뒷받침해주기 위한 이벤트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 경험을 통해 파라다이스 시티에 우리나라가 강점을 가지고 있는 분야와 전략적 제휴가 필요할 것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한류 공연을 통해 고객들을 통해 비교적 젊은 층의 고객들과 함께 중 장년 층을 겨냥한 의료 관광, 화장품 업체와의 연계를 적극적으로 추진해보고 싶습니다.

입사 후 라스베이거스 전 세계의 고객들을 유인하면서 Must go의 장소로 파라다이스 시티를 만들겠습니다.

글자수 8141,372Byte

답변
1. 준비된 관광 인재

관광경영학과에 진학한 저는 관광현상에 대한 체계적 이론 정립과 관광산업의 합리적 경영을 위한 전문지식 습득을 다양한 전공수업을 통해 배워왔습니다.

라스베이거스, 마카오의 카지노를 방문해보면서 단순히 관광객이 아닌 관광업 종사자로서 성공한 사례를 직접 탐방도 해보면서 카지노업에 대한 관심을 꾸준히 가져왔습니다.

2. 고객 지향 마인드

세일즈의 기본 업무인 고객 지향적인 마인드를 영화관 아르바이트를 통해 배울 수 있었습니다.
‘서비스 분야는 고객과 함께 만나는 순간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라는 전공 교수님의 말씀을 기억하면서, 고객을 응대할 때 진정성을 갖춘 서비스제공만이 짧은 찰나의 순간에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내가 고객이라면’이라는 고객 지향 마인드를 가지고 근무하면서 어느새 저는 직원들과 고객들 사이에서 인정받는 존재가 되었고, 그 결과 이달의 우수 직원 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제가 배운 경험을 바탕으로 파라다이스의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자세로 근무하겠습니다.

3. 국제적인 감각

관광업에 종사하기 위해서는 그 무엇보다 외국 문화에 대한 이해가 중요하다고 판단해서 영국, 미국으로 어학연수를 다녀왔습니다.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함께 그 누구 와도 어울릴 수 있는 적응력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또한, 학교에 방문한 중국 교환학생 들과 교내프로그램을 통해 언어 및 문화에 대한 포용력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파라다이스에 입사 후에 이러한 국제적인 감각을 바탕으로 해외 고객을 사로잡는 세일즈맨이 되겠습니다.

글자수 8181,404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