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연령층의 마음과 마음을 잇는 곳, Philips
제 삶의 모토는 마음을 전하는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Philips는 다양한 사업군을 통해 전 연령층에게 행복을 전달하는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각기 다른 가치들을 귀하게 생각하며, 이를 고민하고 자 하는 의지를 갖고 있습니다.
학부생활과 대외활동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며 상대방이 저에게 가진 이미 지에 대해서 꾸준히 고민할 수 있었고, 이를 기반으로 마음을 전하며 소통하는데 주력하였습니다. 마케팅 커뮤니 케이션 직무는 고객과 가장 근접한 접점에서 마주하여 회사의 중요 가치들을 전달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갖고 Philips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Philips는 사람들에게 먼저 다가가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기업이며, 고객들이 다시 찾을 수 있게 하는 매력적인 기업입니다. 이는 기업의 핵심 가치를 넘어 마케팅에서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역량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대학생활 중 하고자 한 단체에 2번 떨어졌지만 3번의 도전 끝에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하고자 했던 열망을 바탕으로 활동 기간 내 임했고 집단 내의 소중한 사람으로 남을 수 있었습니다. 이는 Philips의 가족이 가져야 할 끈기라는 가치와 닿아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사회에 나가기 전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하려는 출발선이 Philips이길 고대합니다.
글자수 692자1,151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