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1만 명이 방문하는 나만의 브랜드]
온라인 마케팅에 관심을 두고 블로그를 개설하였습니다. 크게 두 가지의 신념을 갖고 블로그를 운영하였습니다.
첫째는 `소통`입니다. 일방적으로 제 생각을 단순히 표출하는 것이 아니라, 쌍방향으로 교류하고자 하였습니다. 정보에 대한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블로그의 질을 더 높일 수 있었으며,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었습니다.
둘째는 `유익함`입니다. 각종 시사 이슈, 영화와 책, 맛집, 여행지, 상품리뷰 등을 진솔하게 담고자 하였습니다. 솔직하면서도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였고, 그 결과 제 블로그의 방문자들은 모두 제 블로그가 유익하고 정보가 많다고 칭찬하였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인해 저의 포스팅은 네이버 메인과 블로그 메인에 여러 차례 오를 수 있었습니다. 또한, 블로그를 개설한 지 한 달 만에 하루 방문자 수는 1,000명을 기록하였고, 이후 11만 명 이상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글자수 485자815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