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알림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속보는 잡코리아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제부터 아래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 신규로 등록된 공채를
    실시간
    으로 알려드려요.
  • 신입에 맞춘 큐레이션
    콘텐츠
    를 알려드려요
  • 단 1건의 공채도 놓치지 마세요.
    마감 1일 전 다시 한번 알려드려요.
잡코리아 앱이 없으신가요? 잡코리아 앱 다운받기
Google Play
App Store

공채 세부메뉴

최근 본 메뉴
선배에게 질문하기 (재직자 추가)

채용설명회 현장스케치

모두투어네트워크

설명회일시
2018.03.15
장소
경희대학교 청운관 1층 상담실
조회
3,318읽음
모두투어네트워크 의 이미지

"GROWING TOGETHER." 파트너십을 가진 여행사들을 브랜드화하여 베스트파트너(BP)를 탄생시켰습니다.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속 발전 가능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모두투어네트워크는 함께 성장합니다. 지속 발전 가능한 세상 속에서 모두투어네트워크와 함께 성장하고 싶지 않으십니까? 모두투어네트워크의 구성원이 될 기회가 여러분에게 주어졌습니다. 문을 두드려 주세요!

잡코리아 강성복 인턴기자

채용설명회 질의응답

채용

Q1.공개채용 전형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모두투어네트워크 신입사원[정규직전환형 인턴] 공개채용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 1차 실무면접 > 2차 인적성검사 및 외국어면접 > 3차 임원면접 > 최종합격 순입니다.
Q2.지원서 접수 방법이 궁금해요!
모두투어네트워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접수하시면 됩니다.
Q3.모두투어네트워크 지원 시 우대전공이 있나요?
전공은 크게 관련이 없습니다.

서류전형

Q1.모두투어네트워크의 인재상은 무엇인가요?
직원으로서 자신의 역할과 책임을 충분히 인식하고 최선을 다해 업무를 수행하는 책임 있는 모두인, 상호존중을 바탕으로 동료 및 고객과의 협력기반을 형성하는 친화적인 모두인, 회사의 소속감에 대한 자부심과 충성도가 높아 회사를 사랑하는 모두인, 과거의 생각과 방식을 고수하지 않고 새로운 의견과 접근방법에 개방적인 유연한 사고의 모두인입니다.
Q2.모두투어네트워크의 핵심가치가 무엇인지 궁금해요!
모두투어네트워크의 핵심가치는 윤리경영, 고객 만족, 동반성장입니다.
Q3.지원 시 영어점수의 제한이 있나요?
모두투어네트워크는 별도로 영어점수를 요구하고 있지 않습니다.
Q4.여행 경험, 여행 동아리 활동 등이 서류전형에서 도움이 될까요?
단순하게 경험을 나열한다면 크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경험을 통해 느낀 것이나 배운 점이 지원한 직무에 어떻게 이바지할 수 있는지를 어필한다면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인적성전형

Q1.인적성검사로 합격과 불합격이 결정되나요?
인적성검사로 합격과 불합격이 결정되진 않습니다. 인적성검사 결과는 임원면접의 참고자료로 활용됩니다.
Q2.인적성검사를 준비하는 방법이 별도로 있나요?
인적성검사는 제한된 시간 안에 많은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시간 관리와 문제 유형을 익히는 수준으로 준비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Q3.인성검사에서 유의해야 할 사항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인성검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신뢰도입니다. 검사결과를 고려해서 다른 선택지를 선택할 경우 신뢰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솔직하게 응답해 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면접전형

Q1.면접전형의 핵심이 있다면 무엇이 있을까요?
면접전형의 핵심은 회사에 대한 이해, 직무에 대한 이해, 여행 산업에 대한 이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각 항목을 세부적으로 분류해서 면접을 준비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Q2.1차 면접 진행방식이 궁금해요!
1차 면접은 실무면접으로 지원한 직무와 관련한 내용을 중심으로 면접이 진행됩니다.
Q3.외국어면접 수준이 일상회화 수준 정도만 요구하는 건가요?
외국어면접은 매우 높은 수준의 외국어 능력을 요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일상적인 회화가 무리 없이 가능하다면 충분합니다.
Q4.3차 임원면접은 어떤 질문이 많이 나오나요?
지원자가 제출한 지원서와 자기소개서에 따라 질문이 다르게 나오기 때문에 말씀드리기 힘들 것 같습니다. 임원면접은 지원서, 자기소개서, 인적성검사 결과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지원자의 인성을 평가하기 위해 다양한 방향의 질문이 나올 가능성이 큽니다.

회사

Q1.모두투어네트워크의 사업영역이 궁금해요!
모두투어네트워크는 일반여행업, 기타여행 알선, 전시 및 행사대행업, 광고업 등에 영역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Q2.모두투어네트워크의 복리후생에 대해 알고 싶어요!
우리사주제도, 사내 동호회 활동 지원, 선택적 복지제도, 단체 실손보험 가입, 교육이수 학점제와 MBA, 리더십, 어학 등의 다양한 교육 제공, 퇴직연금제도 운용, 해외교육, 사우회 운영 등 모두투어네트워크는 직원들의 복리후생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Q3.모두투어네트워크의 임금제도에 대해 알려주세요!
모두투어네트워크는 개인이 기업에 이바지한 바를 공정한 방법으로 평가하여 성과 지향적인 조직을 만들고 합리적인 보상을 위해 성과연봉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Q4.해외 근무 기회가 많이 주어지나요?
해외에 출장 나갈 수 있는 기회가 다른 산업에 있는 기업에 비해 많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직무

Q1.모두투어네트워크에서 맡을 수 있는 분야가 무엇이 있는지 알고 싶어요!
모두투어네트워크에는 크게 영업, 상품, 항공, 서비스, 지원 등의 분야가 있습니다.
Q2.영업분야에 지원하게 되면 어떤 직무를 맡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영업분야는 BP를 대상으로 한 영업관리 및 운영업무를 담당하는 대리점 영업, 법인을 대상으로 입찰부터 각종 여행서비스를 관리하는 법인영업, 일반 법인과 제휴를 맺고 일반 고객을 상대로 함께 영업하는 제휴영업, 거래처 및 고객의 예약관리를 통해 영업을 지원하는 예약관리직무가 있습니다.
Q3.상품분야와 영업분야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영업직무가 영업과 관련한 활동을 한다면 상품직무는 상품과 관련한 활동을 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상품직무는 현지 일정에 대한 기획과 숙박 등 제반 사항을 확보하는 상품수배, 전 세계 항공노선 파악 및 좌석 수급의 안정성을 확보하는 항공수배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Q4.항공분야 직무를 소개해주세요!
항공분야에 지원하시게 되면 개인, 법인, 패키지 단체 등에 대한 항공권 발권 업무, 고객의 항공 일정에 대해 상담 및 예약을 진행하는 항공상담 업무를 맡게 됩니다.
Q5.서비스분야는 어떤 직무를 맡게 되나요?
서비스분야에 지원하시게 되면 여행 출발지에서 대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센딩, 직접 고객의 여행일정을 상담하여 여행상품예약까지 진행하는 여행상담 업무를 맡게 됩니다.
Q6.지원분야는 다른 산업의 기업들과 비슷한 업무를 수행하나요?
회계, IR, 법무, 인사, 총무, 감사, 그룹사 지원 등에 업무를 수행하는 경영지원직무, 대외사업, CRM, 브랜드 홍보, 콘텐츠 기획, PR 등에 업무를 수행하는 마케팅직무, 시스템개발, 웹디자인, 웹퍼블리싱, 서버 및 전산관리 등에 업무를 수행하는 IT 직무가 있습니다.

기타

Q1.모두투어네트워크가 지향하는 비전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글로벌 경쟁력 강화', 상품 속성별 경쟁우위 확보와 데이터 기반 효율경영을 통한 '기업경쟁력 강화', 고객 만족 경영을 통한 '고객가치혁신'. 위와 같은 VISION 2020을 통해 모두투어네트워크가 글로벌 관광레저그룹으로 성장하는 것이 모두투어네트워크의 비전입니다.

‘모두투어네트워크’ 다른 취업정보

‘모두투어네트워크’ 직원들이 졸업한 대학교는 어디일까요?

신입공채의 모든 자료는 취준생 여러분들의 공채 합격을 위해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가 엄선하고 집필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