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기업분석보고서

기업심층분석 1. (주)엠포스, 채용분석 및 기업정보

업데이트 2022.10.19. 조회수 2,293


 

 

엠포스는 결원 인원이 발생할 때에 수시 채용형태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직무는 주력인 광고 및 마케팅 AE를 비롯하여 개발자, 빅데이터, 카피라이터(에디터), 컨텐츠 제작, UX/UI 디자인, 경영지원 직군 등 전반적으로 모집한다. 특별한 지원 자격 제한은 없지만, 각각 채용 공고에서 담당 업무 및 경력, 경험, 우대사항 등을 다양하게 정리되어 있다.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을 동시에 모집하기 때문에 각각 채용 공고를 세부적으로 참조해야 한다. 또한 재 지원 및 여러 직무 동시 지원도 가능하다.


(주)엠포스, 기업정보

회사명 | 주식회사 엠포스
영문회사명 | EMFORCE INC.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285 한샘방배빌딩 2~6F
홈페이지 | https://www.emforce.co.kr/
대표번호 | 02-2287-3200
사업종류 | 광고 대행업
취급품목 | 온라인(노출형,검색,이메일) 광고/전자상거래/소프트웨어자문,개발,공급
매출액(2021) | 333억원 [K-IFRS 별도 기준]
사원수 | 236명

(주)엠포스, 기업개요

엠포스는 2000년 11월 설립된 삼성그룹 계열사의 공동 출자로 설립된 대한민국 디지털 IMC 마케팅 기업이다. 2005년 삼성그룹 계열사의 보유 지분을 일본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 No. 1 OPT로 매각하면서 OPT 자회사로 외국계 투자 법인으로 전환되었다. 엠포스(eMFORCE)의 기업명은 eMarketing Taskforce의 합성어로 기존 On-line Agency 영역뿐만 아니라 eMail, eCRM 서비스까지 통합 수행해 더 광범위하고 전문적인 영역을 커버하는 Total eMarketing 대행업체로 시작했다. 실제 디지털, 온라인 마케팅의 모든 분야에 경험과 노하우를 기초로 통합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효율적으로 실행하는 회사이다. 

 

2000년 11월 설립 후 22년째 다양한 회사에 디지털, 온라인 마케팅을 수행하면서 각 고객사에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엠포스만의 차별적인 성과를 지속적으로 만들고 있다. 실제 2015년 네이버 공식 대행사 Top 10 및 광고주 만족도 1위, 다음카카오 공식 대행사 Top 3 및 특별관리 VIP대행사, 3년 연속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전문 파트너 공식 대행사 선정 및 구글 DoubleClick Studio 인증, 엠포스의 페이스북 퍼포먼스 매니지먼트 서비스인 Pickdata가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로 공식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2021 & 어워드 그랑프리 & 위너 3개 부문 수상을 비롯하여 2021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수상, 2021 KDAA 이커머스마케팅 대상 수상 등을 통하여 엠포스만의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그리고 정부 지원 수출 바우처사업 공식 수행기관 선정쁜만 아니라 아마존 공식 SPN 선정, Google Marketing Platform 파트너 자격 획득을 통하여 안정적인 비즈니스 조건을 만들고 있다. 주요 사업 분야는 Search AD, SNS AD, Display AD, SNS Marketing, Web Service, Video Marketing, Ad Tech 등으로 디지털, 온라인 마케팅 전반을 수행하고 있다.


#기업정보_더보기


(주)엠포스, 핵심가치

핵심가치 SpeciaList9

 

1. 나의 업무로부터 혁신은 시작된다. 

우리의 작은 시도와 노력들이 모여 세상을 바꾸는 큰 변화가 만들어집니다.

 

2. 누구도 하지 않은 일이기에 내가 할 의미가 있다. 

도전해보세요! 시작하는 것만으로도 이미 충분한 가치가 있습니다.

 

3. 도전은 나의 역량을 알아가는 즐거운 과정이다. 

스스로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성장하는 즐거움은 도전한 사람만이 누릴 수 있습니다.

 

4. 시간만 보낼지, 시간만큼 성장할지는 나의 선택이다. 

주어진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는 지에 따라 버리는 시간이 될 수도 나를 위한 시간이 될 수도 있습니다.

 

5. 실패를 개선하면 노하우가 된다. 

비록 실패하더라도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지만, 시도조차 하지 않으면 아무 것도 얻을 수 없습니다.

 

6. 모르는 것을 알려고 하는 것이 프로다. 

모르는 것을 아는 척 넘어가지 않고 이해될 때까지 물어보는 것이 진정한 프로의 자세입니다.

 

7. 다른 의견은 있어도 틀린 의견은 없다. 

다양한 의견이 존중되고 서로 보완될 때 탁월한 아이디어가 탄생합니다.

 

8. 우리의 열정이 우리의 가능성이다. 

즐겁게 열정적으로 하는 일은 대부분 좋은 결과로 이어지며 우리를 성장하게 합니다.

 

9. 엠포스의 모든 것은 엠플이 있기에 가능하다. 

엠포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 엠플이 엠포스의 기본이며 전부입니다.

 

경영이념 

LIMITLESS INNOVATION : 끝없는 도전으로 한계를 넘어서다

 

 

 

(주)엠포스, 채용포인트

지원서 접수 서류 전형실무면접합격 안내 입사 교육



 

 

 

1. 서류전형/직무적합성 평가 패스하기

엠포스에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기본적으로 평가하며, 지원 직무에 따라 PPT 포맷의 포트폴리오로 서류전형을 진행한다. 특히 지원자의 장점을 논리적으로 증명하는 구조를 자유롭게 표현하며 되며, 자기소개서를 기재하지 않고 별도의 포트폴리오로 제출해도 관계없다. 서류전형에서는 엠포스에 대한 이해 및 적응능력과 동시에 지원 직무에 대한 장점, 역량 중심으로 평가가 진행된다. 특히 각 채용공고에서 직무에 대한 세부 내용과 함께 현직자 인터뷰를 통하여 지원 직무에 대한 상세한 안내가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읽어 보는 것이 좋다. 또한 지원 직무를 잘할 수 있다는 장점, 역량을 지원자의 경험, 경력 등으로 논리적으로 증명해야 하며, 입사 후 엠포스 및 직무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한다.


 



2. 면접전형 패스하기

엠포스의 면접전형은 한 번 보는 것이 원칙이지만, 직무와 관련된 지식에 대해 나누는 단계로 상황에 따라 2차 면접을 진행하기도 한다. 모집 직무 및 채용인원에 따라서 일대다, 다대다로 진행된다. 주로 제출한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중심으로 면접이 진행되기 때문에 반드시 꼼꼼하게 미리 점검해야 하며, 주변 사람들을 활용하여 예상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하는 모의면접을 통하여 준비하는 것이 좋다. 온라인 광고 및 마케팅 시장에 대한 이해도뿐만 아니라 엠포스 회사, 직무 전반의 질문들이 다양하게 제시되기 때문에 지원자만의 생각과 논리, 경험에 집중하여 진솔하게 답변하는 것이 보다 차별적인 인상을 남겨줄 수 있다.


#면접후기_더보기



필진 ㅣ윤호상 잡코리아 객원연구원
에디터 ㅣ임동규 ldk0126@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200자까지 작성할 수 있으며 허위정보 및 명예훼손, 비방, 욕설, 광고성 글은 운영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주)엠포스 진행 중인 채용 공고


기업리뷰 서비스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