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너

고객센터 메뉴

고객센터 메뉴 - 고객센터

공지사항

공지 잡코리아 기업회원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2019.08.22

안녕하세요. 잡코리아 운영자입니다.
잡코리아를 이용해주시는 회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잡코리아 기업회원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이 2019년 8월 29일자로 개정될 예정입니다.
이에 아래와 같이 사전 공지하오니 변경된 내용을 확인하시고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기업회원 이용약관


2. 개인정보처리방침


3. 개정 시기
- 변경된 정책은 2019년 8월 29일자로 효력이 발생됩니다.
[현재 기업회원 이용약관 보기] [현재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4. 이의 및 문의사항
- 개정된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개정 공지일인 8월 22일부터 2019년 8월 29일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시는 경우,
본 개정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 개정된 정책에 대한 문의 이의제기는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로 회원 여러분께 최선을 다하는 잡코리아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