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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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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시한의 NCS특강은 구매한 콘텐츠의 결제 취소나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기준을 확인 후 신청해 주세요.

    [취소/환불 기준]
    (1) 결제 후 7일 이내이며, 전체 학습의 진도율이 5% 미만 인 경우
    (2) 구매한 콘텐츠의 정상 이용이 불가한 경우

    ※ 패키지 상품의 경우, 부분환불이 불가능 하오니 이 점 유의 바랍니다..

    [취소/환불 신청 방법]
    (1) 고객센터(유선 또는 이메일)로 취소/환불 신청
    (2) 취소/환불 대상 해당 여부 확인 후 결제 취소 또는 결제금액 환불 진행

    ※ 결제 취소/환불 완료 전 서비스를 탈퇴하시는 경우 취소/환불이 어려울 수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 결제 취소/환불 완료 즉시 해당 콘텐츠/이용권 이용이 불가합니다.

    [잡코리아 고객센터]
    · ☎: 1588-9350
    · E-mail: helpdesk@jobkorea.co.kr

  • 이시한의 NCS특강은 단말기의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적응 스트리밍(Adaptive Streaming)을 적용하여 적정화질의 영상을 제공합니다.

    (1) 지원포맷 : 1080P(FHD), 720P(HD), 480P(SD) (디스플레이의 차이에 따라 화질은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위 사항에 대한 문의사항은 잡코리아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잡코리아 고객센터]
    · ☎: 1588-9350
    · E-mail: helpdesk@jobkorea.co.kr


  • 이시한의 NCS특강의 재생 도중 영상이 멈추거나 끊기는 현상은
    대부분 단말에 연결된 네트워크의 연결 상태가 좋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1) 접속된 네트워크의 상태 확인 및 재접속
    (2) 다른 멀티태스킹 종료 및 메모리 정리

    또한, PC와 모바일의 권장사양 체크가 필요합니다.

    PC플레이어는 최신버전의 브라우저로 최적화 되어있으며, 본 서비스의 권장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1) Internet Explorer11 (Windows8.1+이상), Chrome (Windosw7.0+이상)
    (2) Microsoft Edge (Windows10+이상), Firefox (Windows7.0+이상), Safari (Mac OS 10.10+이상)

    모바일플에이어는 최신버전의 OS, 모바일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1) 안드로이드 또는 모바일 브라우저 : APP버전 3.1.3 이상 / 최신버전의 Samsung, Chrome 브라우저
    (2) IOS : APP버전 3.0.9 이상

    위 사항 체크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지속되면 잡코리아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잡코리아 고객센터]
    · ☎: 1588-9350
    · E-mail: helpdesk@jobkorea.co.kr

  • 공기업 모의고사 응시 완료 후 답안 제출 하고 나서 보안경고 창이 뜰 경우,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예"를 눌러주시면 다음 진행이 가능합니다.

    브라우저 환경 설정에 따라 해당 보안 경고창이 나올 수 있으며,
    보안 경고창이 나오지 않게 하려면 아래와 같이 설정을 기본으로 되돌리시면 됩니다.

    (방법1)
    1.Internet Explorer 창 [도구메뉴-인터넷 옵션-고급 탭] 클릭
    2."원래 대로" 클릭 하여 설정을 복구 합니다.

    (방법2)
    1. Internet Explorer 창 [도구메뉴-인터넷 옵션-보안 탭] 클릭
    2. 사용자 지정 수준 버튼 클릭
    3. 낮은 권한의 웹 콘텐츠 영역에 있는 웹 사이트에서 이 영역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사용" 체크
    웹 페이지에서 엑티브 콘텐츠에 대해 제한된 프로토콜 사용 허용 "사용" 체크
    혼합된 콘텐츠 표시 "사용" 체크 후 확인

    해당 문제로 진행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잡코리아 고객센터]
    · ☎: 1588-9350
    · E-mail: helpdesk@jobkorea.co.kr
  • 공기업 모의고사는 공기업 필기시험 대비할 수 있는 모의고사로, 아래와 같이 다양한 상품 종류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vat 포함가격)

    ① 기출 모의고사 : 13,900원
    ② 실전 모의고사 : 7,900원
    ③ NCS직업기초(종합) : 9,900원
    ④ NCS직업기초(영역) : 3,900원
    ⑤ NCS직무수행 : 14,900원

    - 공기업 모의고사는 응시기간 30일, 응시횟수 2회, 결과열람 응시 후 1개월간 열람이 가능하며, 한 달 후에는 결과가 삭제 됩니다.
    - 구매시한 공기업 모의고사는 이용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공기업 모의고사는 제한시간이 있습니다.
    제한시간을 초과할 경우 그 시점까지 체크된 답으로 채점이 진행 됩니다.

    가급적 제한시간을 지켜 모의고사를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인 문의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잡코리아 고객센터]
    · ☎: 1588-9350
    · E-mail: helpdesk@jobkorea.co.kr
  • 공기업 모의고사 응시창이 열리지 않을 경우 회원님의 PC 설정상태를 아래와 같이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1) 브라우저 실행 >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을 클릭해 주세요.
    (2) 설정 > 타사의 브라우저 확장 기능 사용를 체크해제 후 아래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3) 띄워놓았던 인터넷 브라우저를 모두 닫고 새로 인터넷 브라우저를 열어 검사를 실시해 주세요.
  • 당첨 공지가 발표됨과 동시에, 당첨자에게는 개별적으로 당첨 알림 메일이 발송됩니다.
    회신메일로 경품 배송 주소를 보내주시면 상품이 발송됩니다.

    당첨 알림 메일을 수신하지 못한 경우에는 이벤트 담당자 또는 잡코리아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메일 발송 후 1개월이 경과된 후에도 회신 메일을 보내지 않은 경우 및 상품 수령 주소가 부정확하여 반송된 경우는 당첨이
    취소 되므로 정확한 주소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당첨발표 후 일정기간(약 7일) 안에 경품 배송 주소를 보내주시면 당첨자분들의 주소를 확인한 후 일괄적으로 상품이 발송됩니다.

    제세공과금이 있는 상품의 경우 배송 주소와 제세공과금을 보내주셔야 상품이 발송됩니다.

    발송후 3~4일이 지나면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으며 주소 부정확 또는 수취인 부재로 인해 본사로 반송된 이벤트 경품은 재발송이 안되므로 정확한 주소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제세공과금이란 이벤트와 같은 행사에서 상품으로 받은 물건에 대한 소득세(주민세)로 법적으로 정해진 의무입니다.

    제세공과금은 해당 상품이 5만원 초과인 경우에 한하여 22%가 부가되며 제세공과금을 입금하셔야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5만원 이하인 경우는 제세공과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
    제세공과금이 있는 상품인 경우, 이벤트 당첨자 공지란에 미리 공지됩니다.

    제세공과금이 있는 상품에 당첨되신 회원님께는 이벤트담당자가 별도의 메일이나 전화연락을 통해 제세공과금을 입금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 모든 상품은 배송 주소 및 제세공과금 확인 후 1주일 후에 발송됩니다.
    당첨공지 발표 1개월 안에 배송 주소를 메일로 보내 주시면 상품을 발송해 드립니다.

    그러나 발표 후 1개월이 지나면 당첨이 취소 되므로 이벤트 응모 후에는 메일 및 당첨자 공지를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가 진행되었던 사이트(잡코리아, 알바몬, 알바누리, 캠퍼스몬,
    비즈몬, 에이치알파트너스, 미디어통)의 공지 및 이벤트페이지 당첨자발표 게시판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개별적으로 당첨 알림 메일을 발송합니다.
  • 등록된 연봉정보는 모바일 버전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연봉정보] 내 "MY연봉"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등록된 연봉 데이터의 상태에 따라 수정, 삭제가 불가능할 수도 있음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잡코리아 연봉검색 서비스의 연봉정보는 잡코리아 개인회원이 직접 등록한 연봉정보입니다. 개인회원의 연봉등록 과정만을 거쳐 연봉정보가 자동으로 등록되는 것은 아니며 연봉검색 서비스 내의 2중 필터링 과정을 마친 후 연봉정보가 등록되게 됩니다. 또한 연봉통계의 경우 잡코리아 개인회원 이력서의 경력사항을 기초로 하여 산출되는 통계자료이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습니다.

    하지만 제공되는 연봉정보를 맹목적으로 신뢰하기 보다는 알고자 하는 회사의 연봉수준을 판단할 수 있는 가이드적인 역할로만 수용하시길 권장합니다.
    급변하는 경쟁사회에서 기업들은 수시로 근로자의 임금수준을 환경에 맞추어 변경하고 있고 동일한 기업이라도 부서 및 직무내용에 따라 서로 차등한 연봉수준을 적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잡코리아도 보다 정확한 연봉정보 제공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월급제의 형태로 임금을 지급 받고 계시다면 [월급×12]로 계산하여 등록 부탁 드립니다. 아울러 연봉제도를 도입하지 않은 회사(ex:호봉제 실시)일 경우에도 12개월 기준의 연봉으로 계산해 등록하시면 됩니다.
  • 연봉정보의 연봉금액에는 기본급 + 고정수당 + 정기 상여금과 같은 고정적인 임금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성과급 및 비정기 상여금과 같은 변동적인 임금은 연봉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연봉 = 기본급 + 고정수당 + 정기 상여금의 총계(성과급 제외)
  • 연봉정보를 열람하시기 위해선 권한이 필요합니다. 경력 구직자이실 경우, 연봉정보 등록을 통해 열람 권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연봉정보 등록 시 관리자 검토 후 승인이 결정되며 연봉정보가 승인된 경력 구직자는 `승인일`을 기준으로 1년 동안 연봉 열람 권한을 얻게 됩니다.
  • 로그아웃을 하시고 새로운 웹 브라우저를 열어 다시 로그인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경우 로그인 후 연봉정보를 확인하시면 정상적으로 연봉정보가 확인됩니다.

    만약 다시 로그인후에도 연봉정보 열람이 불가능하다면 잡코리아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잡코리아 고객센터 : 1588-9350 | helpdesk@jobkorea.co.kr
  • 인적성 검사는 제한시간이 있습니다.
    가급적 제한시간을 지켜 검사를 완료하여 주시기 바라며,시간초과가 났을 경우에는 검사실시 버튼을 다시 클릭 하시면 검사를 이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능력적성검사처럼 정답이 있는 검사는 제한시간 초과 시 다음 파트로 자동으로 넘어가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인 문의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잡코리아 고객센터]
    · ☎: 1588-9350
    · E-mail: helpdesk@jobkorea.co.kr
  •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등 각종 증명서를 간편하게 발급받아 입사지원 시 첨부자료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발급받은 증명서는 원본효력 등이 이유로 1통당 프린트 또는 입사지원 첨부가 1회만 가능합니다.

    각종 증명서 발급은 아래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각종 증명서 발급: HOME > 개인회원 > 파워서비스 > 각종 증명서 발급

    증명서 발급과 관련된 문의는 1544-4536 (써트피아)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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