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메뉴
고객센터 메뉴 - 고객센터
FAQ
-
이력서 검색을 하시다가 관심있는 이력서가 있을 경우에는
이력서 보기 화면 우측 메뉴를 보시면 [☆ 스크랩] 버튼이 있습니다.
[☆ 스크랩] 버튼을 클릭 후, 폴더 별&채용공고 별로 스크랩 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기업, 서치펌회원으로 각각 로그인 하신 후 스크랩 할 수 있습니다. -
포지션제안 서비스 이용중 관심있는 개인회원에게 포지션 제안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보낸 포지션제안에 대해 개인회원이 수락 시, 연락처가 공개되면서 `면접제의`가 가능합니다.
수락한 포지션으로만 면접제의 가능하며, 면접일정 후보 및 내용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귀사에 적합한 인재가 있다면, 포지션제안을 발송하시고, 면접제의까지 이용해 보세요.
-
인재정보의 연락처는 포지션제안 상품을 구매 후
포지션제안 발송하고, 인재가 수락 시 연락처 확인이 가능합니다.
1. 기업회원 또는 서치펌 회원으로 로그인
2. 포지션제안 서비스 구매
3. 마음에 드는 인재를 검색 후 포지션제안 발송
4. 인재가 제안 포지션을 수락 시, 90일간 연락처 확인 가능
(인재정보 > 포지션 제안 > 수락 탭에서 확인 가능) -
포지션제안 서비스를 신청하셨는데 이력서의 정보가 보이지 않는다면.
첫째, 서치펌회원으로 로그인 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둘째, 포지션제안 서비스는 입금 완료 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입금방법에서 무통장 입금을 선택한 경우 입금 처리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셋째, 이력서 우측의 [포지션제안] 발송 후, 인재가 포지션제안 수락 시 연락처 및 전체 이력서 정보가 확인이 가능합니다. -
담당자 e-메일로 확인된 개인 이력서가 잡코리아가 온라인 채용 시스템의 지원자 보기에서 확인이 안되는 경우는, 개인회원이 귀사에 지원을 했다가 개인회원의 의사에 의해 입사지원을 취소한 경우입니다.
입사지원을 취소한 지원자는
서치펌회원홈> 채용공고/지원자관리 > 지원자 관리 > 지원취소 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