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취업뉴스 세부메뉴

취업뉴스
뉴스

알바몬, '청춘페스티벌' 꿀알바 스태프 단독 모집!

잡코리아 2016-04-19 16:03 조회수2,601

 

 

방학과 학기 구분 없이 큰 인기를 얻는 이벤트, 행사스텝 알바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이 5월 7일부터 8일까지 여의도 물빛무대에서 진행되는 ‘청춘페스티벌’ 스태프 단독 모집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 행사스텝 알바는 특정 기간 구분 없이 큰 인기를 얻는 스테디셀러 알바이다. 실제로 알바몬이 지난해 자사 홈페이지 채용공고에 대하여 공고 1건당 온라인 입사지원자수를 분석한 결과 이벤트, 행사스텝 알바가 경쟁률이 가장 높은 알바로 선정되기도 했다.

 

알바몬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을 응원하고자 단독 제휴를 통해 페스티벌 스태프 모집을 진행하며, 선발된 현장 스태프에게는 시간당 6,500원의 시급과 식사가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개그맨 박명수, 신동엽 등 국내 유명 연사들의 강연과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어 평소 축제, 공연에 관심이 있거나 이색 알바를 경험해 보려는 많은 학생들의 지원이 예상된다.

 

한편, 청춘 페스티벌은 진로선택과 취업으로 고민하는 청년들에게 행복의 의미를 찾아주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현재까지 7만 4천명 이상의 청춘들이 참여할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8회를 맞이한 올해 행사에서는 “아끼다 똥된다 당장 행복해지자”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5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여의도 물빛무대에서 ‘청춘 영화제’, ‘국내 대표 연사 강연’, ‘콘서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청춘 페스티벌 스태프 모집은 이달 18일부터 24일까지 알바몬 앱과 알바몬 홈페이지 내 검색 창에서 ‘청춘’이라는 검색어를 입력해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박상우 stak66@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대학생이 꼽은 스마트폰 사용 이후 달라진 점은?!
이전글
다가오는 면접! 대기업 2015 면접 기출 문제 확인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