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취업뉴스 세부메뉴

취업뉴스
뉴스

알바몬, '워크래프트 알바 채용 이벤트' 진행!

잡코리아 2016-05-24 14:35 조회수2,547


알바몬, '워크래프트 알바 채용 이벤트' 진행!

 

알바몬이 영화 ‘워크래프트 : 전쟁의 서막’ 개봉에 맞춰 극한 알바 채용을 진행한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이 ‘워크래프트 알바 채용 이벤트’를 단독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워크래프트 알바 채용 이벤트’는 영화 ‘워크래프트 : 전쟁의 서막’을 배경으로 극한 알바 지원자를 모집하는 가상 채용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알바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워크래프트 : 전쟁의 서막’ 영화예매권을 급여로 지급한다.

 

알바몬 회원이라면 이벤트 지원방법 또한 간단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알바몬 회원들은 알바몬앱 로그인 후, ‘오크’ 진영과 ‘인간’ 진영에서 모집 중인 아르바이트 중 희망하는 알바를 선택한 뒤 ‘지원하기’ 버튼을 클릭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현재 강대한 ‘오크’ 진영에서는 ‘오크족 화장실 일일청소 알바’를 급구 중이며, 방학을 맞아 ‘방학기간 인간영토 정찰알바’ 또한 상시 모집 중이다. 한편, 고귀한 ‘인간’ 진영에서는 급구 중인 ‘그리핀 단기 조련 알바’와 상시채용 중인 ‘오크 수색알바’를 만나볼 수 있다. 

 

알바몬의 ‘워크래프트 알바 채용 이벤트’는 5월 23일부터 6월 5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종료 이틀 뒤인 6월 7일에 알바몬 공지사항 게시 및 개별통보 될 예정이다.

 

‘워크래프트 알바 채용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지원관련 사항 확인은 알바몬 ‘워크래프트 알바 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상우 stak66@

 

관련 글 더 보기

> 알바몬 '워크래프트' 알바 채용 공고!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잡코리아 조사, 5월 넷째 주 대기업 신입공채!
이전글
잡코리아 멘토링, "지금이라도 인턴 취업을 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