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커리어 세부메뉴

취업뉴스
뉴스

남성미 물씬 풍기는 짐승남이라면? 육체노동 알바에 도전해보자!

잡코리아 2016-04-14 13:46 조회수3,133

짐승남 추천 알바

 

‘차도남’, ‘꼬픈남’에 ‘초식남’까지 매력 넘치는 남자들의 전성시대다. 하지만 세대를 불문하고 여자의 마음을 뒤흔드는 건 역시 ‘짐승남’이 아닐까? 울끈불끈한 근육과 터질듯한 남성미를 자랑하는 짐승남들, 그들의 남성적인 매력을 한껏 뽐낼 수 있는 육체노동 알바에는 무엇이 있을까?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포탈 알바몬이 짐승남들을 위한 알바를 모아봤다.

 

 

 

1. 시범/조교 알바: 헬스 트레이너, 수상 안전요원, 해병대캠프 조교, 승마체험 교관

 

좋다: 일급 10만원 내외에 이르는 짭짤한 일당. 경험이 쌓이면 직업으로 삼을 수도 있다.  

 

싫다: 관련 자격증 및 경력 등 다소 까다로운 자격제한, 주말근무는 필수! 

 

tip: 사회체육학과, 해병대 출신, 관련 자격증 소지자에게 추천. 업체에 따라 전혀 경력 없는 신입을 뽑아 자격증을 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도 있다. 경력이 쌓일수록 페이도 높아진다.

 

2. 인간조각 알바: 삐에로, 인간 석고상, 인형탈 알바

 

좋다: 재미있는 업무 내용, 시급 1만5천원에 이르는 쏠쏠한 급여  

 

싫다: 장시간 야외 근무, 마임 교육 등 까다로운 기본 교육. 시즌에 따른 업무 일정에 편차가 있음 

 

tip: 인간 석고상의 경우 장시간 같은 자세를 취한 채 연기해야 하기 때문에 튼튼한 체력이 필수! 보통 이벤트 기획사에 소속 되어 행사가 있을 때마다 현장에 나가는 방식으로 일한다. 초보의 경우 5만원부터 일급이 지급되지만, 점점 실력이 쌓이고 경력이 쌓일수록 본인의 몸값도 올라간다.

 

 

 

3. 위험해도 고수익 알바: 건물 외벽 청소 아르바이트, 생물학적동등성시험(임상실험) 알바

 

좋다: 일당 10~20만원 이상 고수익 

 

싫다: 건물 외벽에 매달리거나 건강을 담보로 하는 만큼 위험한 알바라는 점! 

 

tip: 생물학적동등성시험 알바의 경우 건강을 담보로 하느니만큼 한번 알바에 참여하고 나면 최소 3개월간은 임상실험 알바에 참여할 수 없다.

 

<그 외의 짐승남 알바>

 

1. 기마전 기마 알바: 이벤트 기획사 D사에서 모집했던 운동회 이벤트용 알바. 사람을 목에 지고 기마 역할을 하는 알바로 일당이 아닌 시급 5만원이 제시됐었던 희귀템 알바!

 

2. 속옷 모델 알바: 그 어느 알바보다 남성의 몸매에 민감한 알바. 아주 최소한의 의상만 입기 때문에 본인의 신체 비율을 생각해서 지원하는 게 좋다. 보통 피팅모델 시급이 2~3만원 수준인데 비해 속옷모델은 3~5만원 선으로 보다 높은 편. 

 

안수정 crystal@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커피를 입에 달고 사는 당신! 혹시 커피 중독?!
이전글
잡코리아 추천 기업, 디지털 에이전시 '애드쿠아 인터렉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