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신입공채 세부메뉴

취업뉴스
뉴스

지켜츄, 잡코리아 인턴이 되다!

잡코리아 2022-09-22 17:51 조회수2,577

   

지켜츄 '잡코리아 인턴 체험기 편' 시청하고

받고 싶은 굿즈 선택하고~

 

유튜브 채널 지켜츄(Chuu Can Do It)가 잡코리아 인턴 체험을 했다. 잡코리아 대표와의 일대일 면접에 참여하고 당당하게(!) 잡코리아 마케팅팀의 인턴이 된 지켜츄. 잡코리아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담은 지켜츄의 프레젠테이션 제안을 실무에 반영하기에 이른다...

 

10월 9일까지 지켜츄 인턴의 생생한 잡코리아 인턴 체험기를 시청하고 '굿즈원츄'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한정판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잡코리아와 지켜츄가 기획한 굿즈는 △잡코리아 △알바몬 △긱몬 잡코리아 패밀리 브랜드 캐릭터가 새겨진 △데스크패드와 △방석 △키링 총 3가지다. 

굿즈가 만들어지게 된 스토리를 담은 '지켜츄, 잡코리아 인턴 체험기 편' 영상을 시청한 후, 받고 싶은 굿즈를 선택하고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총 600명에게 굿즈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계정 당 하나의 휴대폰 번호로만 참여할 수 있고, 잡코리아 이벤트 푸시 수신에 동의하면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당첨자는 10월 13일 잡코리아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취업준비와 직장생활로 지친 회원들을 응원하기 위해 인기 웹예능 지켜츄와 함께 인턴 체험 영상을 제작했다"며 “본 영상을 통해 지켜츄 출연진이 잡코리아 인턴사원이 되기 위해 치르는 대표이사 면접과 굿즈 제작 미션 수행, PT과제 발표 등의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영상 시청 후, 간단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한정판 굿즈를 받아볼 수 있는 만큼 잡코리아 회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굿즈원츄 이벤트 | 바로가기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경상계 ‘금융’, 이공계 ‘IT인터넷’ 업계 취업 선호
이전글
인생 첫 알바, '19.6세'에 '음식점 서빙'으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