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신입공채 세부메뉴

취업뉴스
뉴스

착한 가게 돕는 알바몬 웹예능 ‘알바몬GO’ 런칭

잡코리아 2022-07-19 14:41 조회수1,393

   

착한 가게 돕는

알바몬 웹예능 ‘알바몬GO’ 런칭

 

알바몬이 자사 유튜브 채널 알바몬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웹 예능 콘텐츠 ‘알바몬GO’를 공개했다. 

알바몬GO는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 트렌드에 맞춰 꾸준히 기부활동을 하거나 대외적으로 상을 받는 등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착한 가게'의 홍보와 일을 돕고 아르바이트비를 기부하는 내용의 웹 예능 콘텐츠다. 지난 14일 1화가 공개됐으며 총 8회로 매주 목요일 업데이트 된다.

 

 


 

알바몬GO에는 KBS공채 개그맨이자 2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이재율과 그룹 드리핀(DRIPPIN)의 멤버 차준호가 출연한다. 1화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맛 좋은 음식을 제공하는 김치찌개집 이야기를 다뤘다. 이재율과 차준호는 신촌 길거리에서 댄스공연을 펼치는 등 열정적으로 가게 홍보를 한다. 또 아르바이트 중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통해 공감과 재미를 선사한다.

 

알바몬은 7월 24일까지 웹 예능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1화 영상 시청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니 헤드셋, 에어팟, 요기요 상품권 2만원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이달 26일 알바몬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알바몬 관계자는 “이번 웹 예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전국의 사장님들과 알바생 여러분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알바몬 웹 예능이 전하는 소소한 재미와 응원의 메시지를 통해 일상 생활에 조금이나마 활력을 얻어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알바몬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 바로가기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알바몬 몬스터즈 6기 모집 ... 31일까지
이전글
중소기업 89%, “하반기 경력/신입 채용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