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신입공채 세부메뉴

취업뉴스
뉴스

잡코리아 브랜드 캐릭터 디자인 공모

잡코리아 2022-05-10 10:34 조회수3,185

   

잡코리아·알바몬·긱몬

브랜드 캐릭터 디자인해볼까?

 


 

잡코리아가 총 상금 천만원을 걸고 브랜드 캐릭터 제작을 위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 지역기반 재능 거래 서비스 △긱몬의 각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캐틱터를 발굴해 구직 및 기업회원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마련됐다.

 

응모 자격은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플랫폼과 브랜드에 관심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에게나 주어진다. △각 브랜드의 개성과 상징성을 담고 있는 캐릭터 △잡코리아/알바몬/긱몬 브랜드 간 패밀리 확장성을 고려한 캐릭터 △발표된 적 없는 순수 창작 캐릭터 디자인을 6월 1일까지 라우드소싱 플랫폼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작품 응모 시, 기본 턴어라운드 동작을 2D와 3D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해 캐릭터의 특징과 스토리가 담긴 세계관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총 상금 규모는 천만원으로 1등 700만원, 2등 3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6월 1일(수)까지 캐릭터 디자인 공모 접수를 마감하고, 내부 심사를 거쳐 당선작을 최종 발표한다.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캐릭터는 잡코리아와 알바몬, 긱몬의 마스코트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다방면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정규직 채용(잡코리아)부터 아르바이트(알바몬), 초단기 긱잡(긱몬)에 이르기까지 각 일자리 별 채용 연계 플랫폼을 가진 기업은 잡코리아가 유일하다"며 "각 브랜드의 개성과 연계성을 살릴 수 있는 캐릭터 발굴을 위해 공모전을 진행하는 만큼 캐릭터 디자인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잡코리아 브랜드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출전 및 진행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디자인 콘테스트 플랫폼 라우드소싱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잡코리아 브랜드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 바로가기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지금은 ‘긱 워커’ 시대 '초단기 알바' 증가 추세
이전글
기업 2곳 중 1곳, 재택근무 했더니 직원 채용 쉬워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