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커리어 세부메뉴

취업뉴스
뉴스

알바몬, 키워드 조회수 전년대비 1.7% 증가

잡코리아 2018-06-29 10:43 조회수3,993

알바몬 키워드 조회수

전년대비 1.7% 증가

 

 

'알바몬’의 네이버 키워드 조회수가 증가하고 있다. 최근 3개월 ‘알바몬’을 키워드로 한 네이버 조회수가 지난해 동기 대비 1.7%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알바몬이  최근 PC와 모바일을 통해 ‘알바몬’을 네이버 키워드로 검색한 조회수를 분석한 결과, 최근 3개월 PC와 모바일을 통해 ‘알바몬’을 네이버 키워드로 검색한 조회수는 총 1천4백18만여 건에 달했다. 이는 지난해 동기(1천3백94만여 건) 대비 1.7% 증가한 수준이다.

 

‘알바몬’의 네이버 키워드 조회수는 모바일에서 검색한 비중이 과반수이상을 차지한다. 최근 3개월 알바몬 키워드 조회수의 모바일과 PC 비중을 비교한 결과, 모바일 조회수가 69.0%로 많았다. 이는 지난해 동일조사 결과 모바일 조회수 비율이 65.9%로 집계된 것에 비해 +3.1%P 증가한 수준으로, 모바일을 통해 알바 구직활동에 나서는 알바 구직자들이 더 증가한 것으로 풀이된다.

 

잡코리아X알바몬 통계센터 press@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가장 필요한 핵심인재는 ‘경력 5~6년차’, ‘과장급’
이전글
인사담당자 60.2%, ‘취업공백 대신 졸업유예? 의미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