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모바일·APP
사원수
57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20.03.06
(5년차)
자본금
-
매출액
-
대표자
이종서
주요사업
소프트웨어, 인터넷교육, IT/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방송/콘텐츠/교육
홈페이지 주소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547 (서초동) 1층

고용현황

채용 History

38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36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NO.1 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는 빅데이터와 인공지능 등 ICT 기술을 통해 NO.1 에듀테크 회사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색다른 시각과 남다른 시도를 하는 아이디어맨, 조직에 선한 영향력을 줄 파워 긍정전도사, 목표(Goal)을 향한 추진력을 가진 열정부스터. 플랫비의 멤버로 손색이 없습니다.
플랫비는 자유롭고 수평적인 회사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출퇴근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플랫비와 함께 성장하실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플랫비만의 기업문화!
1) 수평적인 문화, 자유로운 분위기
: 플랫비는 수평적인 문화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직급이라는 프레임을 없앴고, 팀원들이 업무를 주도적으로 수행하고 팀리더들은 팀원들에게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2) 모든 업무정보를 공개하고 공유
: 극소수의 민감한 정보를 제외한 모든 업무 정보는 Confluence와 JIRA 협업툴을 통해 올리고, 직원 누구나 자유롭게 열람할 수 있고 부서별 업무진행상황도 공유가 가능합니다.
최대한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전직원 모두가 접근할 수 있어 상호 피드백이 가능합니다.

3) 유연근무제 운영 / 자유로운 휴가 보장
: 오전 7~10시 사이 본인의 출근 시간을 자율적으로 설정합니다. 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잡도록 도와주며 근무만족도를 높여줍니다.

4) 삶의 방향과 일의 방향이 일치
: 플랫비는 "Create, Play and Innovate Every Knowledge" 라는 미션 아래 지식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유익하고 재미있는 배움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플랫비는 자신의 일을 사랑하고, 커리어에 목표가 있는 사람들이 모여 있습니다. 같이 고민하고 생각하며, 같은 공감대를 가진 동료들과 즐겁게 일하고 있습니다.
플랫비는 직급과 상관없이 모든 직원이 열정과 책임감을 기반으로 한 프로페셔널리즘을 가지고, 그 안에서 최대한의 자유를 누리는 기업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플랫비에 대해 더 궁금하다면?
-스카이탭 홈페이지 : https://www.skytab.co.kr/
-큐리 홈페이지 : https://www.curi.co.kr/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547 (서초동) 1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