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앰배스텔 이비스앰배서더명동
호텔·여행·항공
137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호텔·여행·항공
사원수
31명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2006
(19년차)
자본금
-
매출액
-
대표자
서정호/김남욱
대졸초임
2,915만원
주요사업
관광호텔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중구 남대문로 78 (명동1가, 타임워크명동빌딩)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고용현황

채용 History

43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0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앰배스텔 이비스앰배서더명동은 2006년 서울 중심부인 명동에서 오픈한 호텔로서, 세계적인 호텔 체인 그룹인 아코르사와 합자 투자한 호텔입니다. 오픈한 이래 100%에 육박하는 객실율을 자랑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편안한 비지니스호텔로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서울 시내 최고의 비즈니스와 쇼핑의 중심지인 명동에 위치,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내 중심지에 머무르기 원하는 주중 주 고객인 비즈니스맨과 편리한 위치를 선호하는 주말 주 고객인 레저 여행객 모두에게 사랑 받는 명동 지역 최고의 숙박시설을 제공합니다.

탁 트인 전망의 Top Floor(19층)의 호텔로비, 280개의 객실과 레스토랑 라 따블&르 바, 남/여성전용 온탕, 체련장, 비즈니스 센터, 코인 세탁실, 음료/생필품 자동 판매기 및 주차장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제공하며, 전 객실에 제공되는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LCD 스크린, 개인용 금고와 넓은 업무용 공간과 24시간 리셉션 서비스 등을 갖춘 현대적인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고객에게 꼭 필요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영 전략으로 편안한 휴식공간과, 밝은 미소, 친절한 서비스, 질 좋은 음식과 같은 필수적인 부분에서 고객을 만족 시키는 대신 벨맨, 도어맨, 주차 대행 등의 전형적인 특급호텔의 서비스들을 과감히 배제함으로 파격적인 정찰제 객실요금을 제시합니다.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호텔은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내 집 같은 편안함과 소중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인사말]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실속파 소비자들에게 '가격'과 함께 '감성'적인 만족을 동시에 드리는 신 개념의 호텔입니다. 프랑스 호텔체인 'Accor' 사와 50년 역사의 국내 호텔 전문기업인 '앰배서더 그룹'의 호텔 철학이 접목된 국제적 감각의 고 품격 비즈니스 호텔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최고의 비즈니스와 쇼핑의 중심지인 명동에 위치해있는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시내 중심지에 머무르기 원하는 주중 주 고객인 비즈니스맨과 주말 주 고객인 레저 여행객 모두에게 최적의 장소입니다. 또한,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이미 유럽 및 미주에서 확고하게 자리잡은 브랜드답게 외국 관광객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아 한국에 합리적인 가격의 비즈니스 형 호텔로서 관광사업을 위한 수요 또한 충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서울시의 찬란한 전경을 한눈에 느낄 수 있는 Top floor 인 19층에 호텔 로비가 있으며, 심플하면서 모던한 디자인으로 꾸며진 280개의 객실에는 비즈니스와 여행으로 지친 고객의 휴식 공간으로 손색이 없으며 밝은 미소로 맞이하는 직원 모두 여러분의 편안한 휴식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19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역시 합리적인 가격과 고급스러운 메뉴구성으로 조식, 중식 그리고 석식을 즐기실 수 있으며, 2개의 미팅홀과 와인 바 'Le Bar'도 겸비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모든 객실에 설치된 LCD 스크린, 개인용 금고, 무료 인터넷 서비스, 넓은 업무용 공간과 24시간 리셉션 서비스 등을 갖춘 현대적인 스타일로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편의 시설에도 정성을 다하였습니다. 서울의 다른 어떤 고급 호텔보다 만족할 만한 서비스와 시설로 고객님들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객실안내]
- 상기 객실요금은 예약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상기 객실요금에는 10%의 세금이 가산됩니다.
- 모든 요금은 별도 통보 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단체 요금은 별도로 정해집니다.
- 체크인은 오후 2시이고, 체크아웃은 오후 12시입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상해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월차제도

경조휴가

반차제도

포상휴가

출산휴가

육아휴직

창립일 휴무

체육대회

생일 이벤트

자유로운 휴가문화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경조금

인센티브

장기근속 포상

우수사원 포상제도

각종 수당

임직원 교육비

야간근로수당

휴일근로수당

연월차제도수당

자격증 수당

명절선물/명절상여

야간교통비 지급

헬스비

휴가비

성과급

복리후생 지원

임직원 할인

교통비

연장근로수당

연차수당

우수사원 보상제도

사내제도·성장

신입 사원 교육

직무능력향상교육

자격증취득지원

교육/세미나/스터디

노조/노사협의회

수평적 문화

임산부 근로시간 단축

주40시간

사내시설

구내식당

휴식공간

카페테리아

수면실

여성전용휴게실

샤워실

장애인용 주차장

장애인용 승강기

장애인용 화장실

유도점자블록

편의·여가·건강

사내 동호회

건강검진

점심 식사 지원

저녁 식사 지원

근무복 지원

휴양시설

식사 지원

기업위치

서울 중구 남대문로 78 (명동1가, 타임워크명동빌딩)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