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도폼텍
렌탈·임대·리스
31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렌탈·임대·리스
사원수
37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1.05.29
(24년차)
대표자
김유창
주요사업
건설기자재 제조 및 임대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 415 (평촌동, 두산벤처다임) 1018호 (동관)

기업이슈

연혁

2001.05 (주)성도폼텍 설립
더보기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5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5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성도폼텍은 건설업계의 어려움을 감안하여 시스템 가설재를 판매후 재구매(Buy Back)와 임대를 위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보다는 나은 내일을 고객과 함께 만들 것을 약속하겠습니다.

[사업분야]
Footing
성도폼텍의 Footing Form System은 기존 방식의 단점을 보완하여, 획기적인 공기 단축 및 최적화된 설계로 인건비 및 매립재의 비용을 최소화 하는 선진화된 System입니다.

저희 성도폼텍은 현장 여건을 충분히 고려하여 실질적 최적화된 방안의 제시는 물론이며, 고객의 요구에 따라 구조물 변경시 전용 및 재활용의 부분까지 세심하게 제시하여 드립니다.

Pler
성도폼텍의 Pier Form System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적용하여 특수설계, 제작된 방식으로 기존 Pier Form 사용시 발생되었던 휨, 절곡현상 등의 Form변형을 최소화한 System입니다.

시공시 또는 운반시 작업성의 용이함을 추구하기 위해서 최적 설계로 경량화, 강성극대화를 실현하였으며, 원형, 사각형, 다각형, 원추형, 원곡선형 등 다양한 형태의 Pier Form System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Coping
기존 재래 방식의 Coping부 공사에서는 하부에 Support를 설치후 상부에 거푸집을 배치하여 콘크리트의 자중 및 작업하중을 지면으로부터 설치된 Support로 지지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성도폼텍의 Coping Form System은 지면으로부터 일체의 지지없이 전문적인 구조검토에 준하여 Form 자체 강성과 Pier에 매립된 Thru Bar(강봉)의 강성만으로 콘크리트 자중 및 작업하중, Form 자중등을 지지하여 시공하는 System입니다.

Coping Form System 적용시 지면확보가 원활하지 못한 상황(고공, 해상, 연약지반)에서의 적용은 물론이며, 조립/설치/해체가 간단하고 작업이 용이하여 안전성 확보 및 인건비 절감, 공기단축에 탁월한 장점을 지닙니다. 뿐만아니라 Form 자체의 강성이 뛰어나므로 정밀시공 및 재활용에 있어서 기존 방식과 비교하여 획기적인 차이를 보이는 System입니다.

Box
지하 수로 및 Box형 구조물에 있어서 비교적 짧은 구간이나 기존의 재래 방식은 벽체는 합판 거푸집을 이용, 슬래브는 Support로 지지하여 시공하였습니다.

성도폼텍의 Box Culvert System은 합판 거푸집이나 별도의 Support 설치없이 Box형태의 Steel Form System으로 Form자체의 강성만을 이용하여 시공하는 System입니다.

조립 / 설치 / 해체가 간단하고 작업이 용이하며, 재설치시 단순 반복작업 (해체 → 이동 → 설치)만으로 시공이 가능하므로, 공기단축 및 인건비 절감에 탁월한 장점을 지닙니다. 뿐만아니라 Form 자체의 강성이 뛰어나므로 정밀시공 및 재활용에 있어서 기존 방식과 비교하여 획기적인 차이를 보이는 System입니다.

Special
기존 재래 방식으로 시공하였던 각종 콘크리트 소구조물에 대하여 성도폼텍은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System을 제시합니다.

성도폼텍의 Form System적용시 각종 방음벽, 방호벽, 항만구조물 등 대량생산이 요구되는 각종 콘크리트 소구조물의 경우 공기단축 및 인건비 절감의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Support
성도폼텍의 System Support는 일반 Support에 비해 약 6배 이상의 고하중을 지지할 수 있게 설계되었으며, 기존 일체형이었던 방식에서 Module화 방식을 적용해 일반 Support의 최대 단점인 설치 높이 제한을 해소 하였습니다.

성도폼텍의 System Support는 부품수를 줄이고 소운반이 용이하도록 제작되었으며, 부품 연결시 연결부를 쐐기 형식으로 적용시켜 조립/설치/해체가 더욱 간편한 System입니다.

[조직도]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기업위치

경기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 415 (평촌동, 두산벤처다임) 1018호 (동관)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