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성교육(진선생어학원)
학원·어학원·교육원
62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학원·어학원·교육원
사원수
3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4.03.29
(31년차)
자본금
-
매출액
-
대표자
김미숙
주요사업
초/중/고등부 영어교육
4대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서초구 고무래로10길 10 (반포동, 청구빌딩) 3,4층 진선생어학원

고용현황

채용 History

21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21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이 반포지역에서 진선생영어학원을 운영해온지 만 25년이 되었습니다. 이 오랜 기간 동안 지역부모님들의 큰 믿음과 영민하고 투자 넘치는 여러 제자들의 사랑으로 성장을 거듭하여 이제 명실상부 지역 최고의 학원으로 발돋움하였습니다. 이제 영어학습의 변화의 큰 물결에 발맞추어 진선생 영어학원도 새로운 모습으로 제2의 도약을 하고자 합니다. 그동안 오랫동안 새로운 강사진과 교육프로그램을 준비해왔습니다.

JEL는 체계적이고 세밀한 관리로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갖게하여 다른 과목의 성장도 이끌어 냅니다. JEL는 입학자체가 쉽지는 않지만 일단 입학을 하고 첫 1개월만 이겨낸다면 반드시 영어에 관한한 절대 고민하지 않을 것이고 원하는 대학 합격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JEL는 모든 강사의 채용시에 오랜 기간 동안 준비를 거쳐 현장에 투입하는 것을 철칙으로 하고 있으므로 자녀가 어느 반 어느 강사의 지도를 받더라도 100% 만족할 것입니다. JEL는 인위적인 확장보다는 재원생들에 대한 확실한 교육이 성장의 지름길이라고 생각하고 그 원칙에 따라 움직입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보상·수당·지원

경조금

연월차제도수당

기업위치

서울 서초구 고무래로10길 10 (반포동, 청구빌딩) 3,4층 진선생어학원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