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정보보안
사원수
15명
기업구분
개인소기업
설립일
2000.05.03
(25년차)
자본금
10억원
매출액
35억
대표자
장석
주요사업
스마트카드보안솔루션, 국가공인인증서 발급 대행기관,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마곡동, 엠비즈타워) 808호

고용현황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사이버시대, 최고의 인터넷 보안 인프라를 제공 하는 전문회사 (주)코아게이트가 21세기 새로운 IT인프라를 총 동원하여 귀하의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위하여 최고의 Partner가 되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주)코아게이트는 IC Card 와 Smart Card의 공급과 국가공인인증서 발급 대행기관으로 인터넷 보안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회사로서 인터넷을 통한 전자상거래 시스템 구축과 모바일등 제반 분야에 사업을 펼쳐가고 있습니다.

[기업목표]
인터넷 및 보안분야 기반기술의 구축으로 귀하의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위하여 최고의 Partner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국가공인인증기관의 공인인증서를 탑재한 스마트카드 전자화폐로 거래 보안성 및 편리성으로 정보유출에 따른 피해가 없도록 (주)코아게이트가 실현하겠습니다.

국가공인 인증서 발급 대행기관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실현하겠습니다. 전자상거래 및 전자입찰 등에 국가공인 인증서를 발급 대행하고 있으며 보안 및 정보유출에 대한 안전한 스마트카드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책임지겠습니다. 국내표준화 작업 및 국제표준화로 국가경쟁력을 갖추겠습니다.

[경영이념]


[경영방침]


[사업분야]


[조직도]


[인재상]


[회사위치]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마곡동, 엠비즈타워) 808호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