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진물산
백화점·유통·도소매
15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백화점·유통·도소매
사원수
5명
(2016.04.18)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7.04.25
(28년차)
자본금
-
매출액
60억
대표자
예무희
주요사업
기계,장비(ball screw,리니어가이드) 도매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엘에스로 142 (호계동) 금정SKV1센터 701-703호

재무분석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아진물산은 자동화 부품 생산 업체인 NSK, 한산-ISSOKU사의 인증 대리점입니다.
그 외 삼익-THK, CPC, HIWIN, STAR, SBC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취급 하고 있습니다.

- 취급 품목
1) 볼스크류 (Ball Screw)
2) 리니어가이드 (LM Guide)
3) 메카토크 모터
4) 산업용 로봇 (ROBOT)
5) 각종 Bearing 및 부쉬
6) 기타 Support Unit, Coupling등 직동시스템 관련 부품

각종 기계 장치 등에 대한 시장의 요구가 점점 고도화, 다양화 됨에 따라 중요한 기계요소로서 볼스크류(BALL SCREW), 리니어가이드(LM GUIDE), 베어링(BEARING) 등의 다양한 성능(정밀도, 소형 경량화, 고속화, 특수 환경의 대응 등)이 요구되어 지고 있습니다.
이에 저희 (주)아진물산은 NSK, 한산-ISSOKU사의 인증을 받은 한국 대리점으로서 시장의 다양한 요구들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해왔습니다. 경쟁력있는 상품 및 가격으로 고객사의 니즈를 한발 앞서 인지하고 충족시키며, 함께 발전 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성장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경기 안양시 동안구 엘에스로 142 (호계동) 금정SKV1센터 701-703호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