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산호수출포장
목재·제지·가구
4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목재·제지·가구
사원수
136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85
(40년차)
자본금
8억원
매출액
180억
대표자
최은수
주요사업
수출포장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남 창원시 팔용동 63-6번지 산호수출포장

근무환경

기업소개

저희 (주)산호수출포장은 목상자, 철박스, 파레트 제조 및 수출포장 전문업체로서 20여년간의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에 힘입어 경영방침을 고객만족과 환경을 최우선으로 삼았습니다.

당사는 고객의 경쟁력 있는 수출산업에 도움이 되고자 전 임직원들이 합심하여 가족적인 작업환경 속에 주인의식으로 품질향상을 이루었을 뿐만 아니라, 저원가 자재개발 공급을 위해 자동화 생산설비 시설을 갖추며, 사업 확장을 통해 기존의 목상자만이 아닌 철박스를 제조, 납품하기에 이르렀습니다.

국제 표준 인증서(ISO 9001, ISO 14001)을 취득함으로서 국제적 품질 사양에 맞추었고 국제환경 경쟁력을 확보하여 변화 되어가는 국제규제 및 고객의 요구에 발빠르게 대응 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였습니다.

기술과 품질개선을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는 (주)산호수출포장은 그동안 구축하여온 신용과 전통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 정확한 납기로 수출산업의 믿음직한 동반자 역할을 충실하게 지켜나갈 것입니다. 건실한 중량물 포장회사에서 함께하실 젊고 건강한 인재를 찾습니다.

[기업이념]
Change(변화) / Competition(경쟁) / Customer(고객중심)

[회사전경]



[주요사업]
목상자 / 철상자 / Steel 파레트 / 골판지 / 인조목상자(LVL) / 열처리

더보기

기업위치

경남 창원시 팔용동 63-6번지 산호수출포장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