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설립
사원 수
기업형태
매출액 (2020년도 기준)
해외 5개국에 제품 수출
전 직원에 법인카드 발급
중소형 IP-PBX 제품 중 유일하게 국내 생산
2008년에 설립된 볼랜즈는 인터넷망을 이용해 아날로그 전화를 교환해 주는 VoIP 교환기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제공한다. 20인 이하의 기업부터 2,000인 이하의 기업들까지 각 사업장의 규모에 최적화된 다양한 모델 라인업을 보유해 KT, SKB, KCT, 현대 HCN과 같은 국내 유수의 통신사업자를 고객사로 두고 있으며, 터키를 비롯한 해외의 여러 기업에도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선택과 집중’이라는 경영전략 아래, 중소기업을 위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분야에 헌신해 온 볼랜즈는 앞으로 IP-PBX 기술을 바탕으로 UC 및 ICT 등 다양한 VoIP 솔루션을 제공하는 all-in-one VoIP 플랫폼 제공업체로 거듭날 것을 목표로 한다. 또한 국내 사업의 확장과 동시에 그동안 축적해 온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해외시장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100인 이하의 소규모 및 중규모 사업장을 위한 IP 전화 교환 솔루션을 제공한다. 비용효율성과 강력한 성능을 동시에 내세운 ‘가성비’ 좋은 모델들을 두루 갖추고 있다. 임의 콜 라우팅, 원격 유저 액세스, site-to-site 연결 및 기타 다양한 콜 서비스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VPN 메커니즘을 이용해 다른 장소에 있는 두 개 이상의 IP-PBX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도 있다.
PSTN(Public Switched Telephone Network)을 사용하는 96 포트 FXS 아날로그 Gateway이다. 설치 비용을 최소화하면서도 여러 아날로그 채널을 통해 VoIP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제목 | 날짜 | 출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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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법인카드 제공
1인 1법인카드제공, 전 직원 모두 법인카드 소유식사 제공
식비 걱정 No! 회사에서 식사를 모두 지원팀별 회식
점심 또는 저녁 팀별 회식 지원자유로운 휴가
눈치 보지 않고 휴가 사용다양한 음료
캡슐 커피 외 다양한 음료 항시 구비자유 복장
편안한 복장으로 출근스스로의 일을 마무리하고 자유롭게
시간을 활용할 수 있는 인재
본인의 책임을 다하며 모든 것을
오픈하고 함께 일할 수 있는 인재
자기 계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인재
볼랜즈 PA팀
송현종 팀장
안녕하세요. 볼랜즈 PA팀을 총괄하는 송현종 팀장입니다. VoIP Gateway 및 PBX 제품의 소프트웨어 개발자로 시작해 관련 분야에서 20년째 근무하고 있습니다. PA(Product Assurance)는 말 그대로 제품의 품질보증을 의미하는데요. 볼랜즈의 제품이 필드에 설치되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를 사전에 검증하고 이슈를 해결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제품 출시 이전, 내부 테스트는 물론 필드 테스트를 거치며 제품을 모니터링하고 또 다양한 사례를 가정해 이에 맞는 테스트 방법을 추가하는 등 추후 필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장애 요소를 사전에 차단해 조금 더 완벽한 제품을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저는 팀장으로서 앞서 언급한 PA팀의 업무를 관리 감독하는 것과 더불어 신입직원들의 기술교육, 고객사의 현장 교육, 현장 직원들을 위한 제품기능 및 설치 방법 교육과 같은 업무를 담당합니다.
기본지식을 탄탄하게 갖추도록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기본지식 없이 통신 분야의 복잡한 프로토콜을 이해한다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기 때문입니다. 교육에서는 신입 엔지니어가 전공과목을 통해 습득한 지식과 볼랜즈의 제품에 적용되고 있는 기술을 접목해 이론이 현장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또한, 일정 교육 기간이 지나면 선배 엔지니어들의 현장 지원 업무에 동참 시켜 현장 지식을 쌓을 기회를 주고자 노력합니다.
볼랜즈 PA팀
임윤철 과장
안녕하세요. 저는 볼랜즈 PA팀에서 8년째 근무하고 있는 임윤철 과장입니다. PA팀에서 제가 담당하는 업무는 크게 사업자 BMT 지원, 현장 지원, 내부기술 테스트로 나뉩니다. 이중 가장 비중이 있는 업무는 사업자 BM 지원 업무로, KT와 SK 같은 주요 고객사가 요구하는 기술 사양에 적합한 제품을 납품하기 위해 테스트를 진행하는 일입니다. 이 테스트는 고객사에서 요청한 장소에서 일정 기간 동안 진행되며, 테스트 장비를 직접 고객사의 지정장소에 설치 후 고객사에서 요청한 모든 기능을 테스트하고 그 결과를 제출합니다.
함께하고 싶은 후배는 질문하는데 두려움이 없는 사람입니다. 처음부터 제품의 모든 기능을 완벽히 숙지하는 것은 불가능하고, 필드 이슈 지원 시 혼자 해결하기 힘든 일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 선배에게 질문하는 것을 어려워하면 본인도 힘들고 업무도 지연됩니다. 자신이 아는 것과 모르는 것, 할 수 있는 것과 없는 것을 정확히 알고 필요할 때는 적극적으로 선배에게 도움을 청할 수 있는 후배가 좋습니다. 저는 그런 후배들에게 다가서기 쉬운 선배가 되고 싶고요. 후배들의 질문에 언제나 친절하게 답해주고, 어려운 문제는 함께 해결책을 찾아가는 안내자 역할을 할 수 있길 바랍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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