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하이드로텍
기계·기계설비
10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기계·기계설비
사원수
83명
(2022.12.31)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9.03.15
(26년차)
자본금
15억 8천만원
(2022.12.31)
매출액
386억 1천만원
(2022.12.31)
대표자
유성렬
주요사업
유압기계,운반기계 제조,가공조립/부동산 매매,임대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화성시 마도면 석교리 443-9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2년 매출액
386억 1천만원
작년 대비
17%
상승
업계평균 대비
377%
상승
2022.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2년 영업이익
40억 1백만원
작년 대비
5%
상승
업계평균 대비
575%
상승
2022.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2년 당기순이익
32억 7천만원
작년 대비
-13%
하락
업계평균 대비
486%
상승
2022.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우수등급
현금흐름등급, WATCH등급을 통해 살펴본 결과, 신용능력이 양호합니다. 외부환경 대처능력도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기계·기계설비]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1999
03
회사 설립
더보기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4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당사 하이드로텍㈜은 5마력 이하 소형 파워 팩(Mini Power Pack)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업체로서 “hydro-Tek” 이라는 고유 상표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 고 품질의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공급해 주고 있습니다. 소형 파워 팩은 특장차 (Wing Body, Tail Lift, Tipper), Car Lift(Scissor Lift, 4 Post Lift), 물류기계(Stacker, Dock Lever, Conveyer, Crane 등), 작업대(Table Lift, Man Lift 등), 각종 안전장치(Elevator Break) 등 각종 자동화 라인 등에 폭넓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당사는 항상 고객을 먼저 배려하고 , 최고의 품질과 경쟁력을 지향하며, 미래를 꿈꾸며 연구 노력하는 기업으로 남아 있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당사는 그 동안 베풀어 주신 고객 여러분의 격려와 질책을 자양분으로 하여 , 한국 내에서의 hydro-Tek을 뛰어 넘어, 전 세계 속의 hydro-Tek 으로 우뚝 서 있고자 합니다.

[조직구성]
- 기술연구소
- 국내 영업부
- 해외 영업부
- 생산부
- 관리부

[부서소개 및 인재 요구 사항]
기술연구소
하이드로텍㈜ 기술연구소는 전신인 기술개발부에서 2006년 7월 하이드로텍㈜ 부설 연구소로 설립된 기관입니다.
본 연구소에는 시험평가, 품질보증, 기술지도, 설계 및 연구등을 통하여 하이드로텍㈜의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그 역할과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점점 다양한 고객의 요구사항 및 문의에 신속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본 연구소에 입사하기 위해서는 유체 및 유압 전공자로써 관련 전공의 대학원 졸업자 및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이에 해당하는 경력자를 필요로 합니다. 기본적인 업무수행을 위하여 CAD 혹은3D program(Solid Works)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또한, 국내 및 해외영업부의 기술지원 또한 기술연구소의 중요한 업무 중 하나 입니다. 이를 위하여 기본적인 폐사의 제품에 대한 교육도 받을 것이며, 필요시에는 영업부와 함께 같이 국,내외 출장도 함께 가야 합니다. 해외고객 및 해외영업부 지원을 위하여, 기본적인 영어에 대한 이해도 필요합니다. " World best hydraulic products" 라는 폐사의 모토처럼 세계 최고의 제품, 세계 최고의 회사를 만들어 나아가는데 기본적인 힘이 되어야 하는 본 연구소의 업무를 함께 할 수 있는 분들의 지원을 바랍니다.

국내 영업부
하이드로텍(주) 국내영업부는, 하이드로텍(주)의 국내 영업을 책임지고 있는 부서입니다.
본 부서에서는 국내 고객관리 및 신규 고객개발이 주요 업무 입니다. 그외, 점점 당양해져 가는 고객의 요구 사항과 시장변화에 원활히 대응하기 위해, 단순 Sales가 아닌 Techinal Sales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Techical Sales를 위하여, 고객이 무엇이 필요한 가를 정확인 파악 할 줄 알아야 하며, 고객이 요구하기 전, 그 보다 한발 앞서, 고객이 무엇이 필요 할 것인가를 예측 하고, 이를 고객에게 Advice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는 정확한 폐사의 제품에 대한 이해와 풍푸한 Application에 대한 이해서 시작 됩니다. 상기의 역활을 하는, 폐사의 국내영업부에 입사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요구되는 자질은 아래와 같습니다. 전문대 이상의 기계 및 공과계열 졸업자 및 그에 해당하는 경력, 혹은 폐사의 생산부에서 1년이상 근무한 인력 중, 제품에 대한 이해와 영업적 소질이 있는 사람을 선별, 채용합니다. 입사 후, 유압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 및 제품 교육을 받을 것이며, 현장실습도 병행 됩니다. 유압의 그 적용범위는 매우 다양하며, 넓습니다. 그 다양하고 넓은 가능성 속에서, 하이드로텍(주)의 얼굴이 되어 함께할 유능한 분들의 지원을 바랍니다.

해외 영업부
하이드로텍(주) 해외영업부는 하이드로텍(주)의 수출 및 해외구매를 책임지고 있는 부서입니다.
해외영업부의 주요 업무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해외시장에서의 문의에 대한 적각적인 대응, 신규 아이템에 대한 해외수요 조사 및 해외수요 조사, 지속적인 Cost down에 대한 시장조사등이 있습니다. 위의 업무를 원활히 수행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기본적인 업무 능력을 필요로 합니다. 먼저 외국어 능력입니다. 기술용어 및 전문적인 외국어는 입사 후, 교육을 통해서 배우게 됩니다. 그러나, 이의 활용을 위해서는 기본적인 외국어 능력은 있어야 합니다. 둘째, 기본적인 MS Office (Word, Excel, Power point)의 능숙한 활용 능력이 필요 합니다. 조사된 자료와 정보를 가공하여, 회사의 경영진이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보고 능력과 해외 바이어로 부터 오더를 획득하기 위해 진행하는 회의등, 이 모든 것들은 능숙한 자료가공 능력에서 시작 됩니다. 셋째, 무역관련 기본지식이 필요 합니다. Detail한 무역관련 업무 지식은 입사 후, 해당업무에 따라 교육을 받게 됩지만, 기본적인 무역관련 지식은 필요 합니다. 넷째, 상경계열관련 혹은 기계/공대 관련 학력 소유자가 유리 합니다. 상기의 능력을 자질을 갖춘 지원자는, 입사 후, 약 1년간의 현장실습 및 OJT 교육을 받으며, 폐사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 Techical sales man으로 다시 태어 나게 됩니다. 2003년 최초로 수출을 시작한 이후, 2007년 수출 180만불을 달성하여, 수출 100만불 탑을 수상한 하이드로텍(주) 해외영업부는, 하이드로텍(주)가 세계속에 그 이름을 높일 수 있도록 하는 견인차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 견인차의 선봉이 될 , 유능한 인재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생산부
하이드로텍(주) 생산부는 하이드로텍(주) 제품을 생산을 책임지고 있는 부서입니다.
국내영업부와 해외영업부와 협조하여, 고객이 요구하는 정확하고, 높은 품질의 제품을 , 계획된 생산일정에 맞추어 생산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업무 입니다. 만약 당신이 흔히들 이야기하는 , 단순한 생산만 하고자 한다면, 폐사의 생산부는 거절 하고자 합니다. 정확한 제품 생산은, 제품에 대한 정확한 이해에서 시작됩니다. 이를 위해여, 생산부 조장들은 국내영업부/해외영업부와 주기적으로 미팅을 하며, 회의를 해야 합니다. 또한, 제품 생산 공정에 대한 건의도 해야 합니다. 이러한 업무수행을 위하여, 공업고등학교 및 전문대 졸업 이상의 학력이 필요 합니다. 입사 후, 업무 수행을 위하여 기본적인 제품 교육 및 생산공정관련 교육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일정기간 생산부 업무를 수행한 사원 중, 제품에 대한 이해와 긴급사항에 대한 대처 능력이 우수한 사원은, 필요하다고 판단되고, 본인이 희망할 시, 영업부 로 배치 될 수도 있습니다.
세계속에 우뚝설 하이드로텍(주)의 가장 기본적이며, 중요한 부서의 일원으로 일하고 싶으신 분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기업위치]

더보기

기업위치

경기 화성시 마도면 석교리 443-9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