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설립
사원 수
기업형태
매출액 (2023년 기준)
인터넷을 통한 광고/마케팅은 타겟을 정교하게 선정할 수 있고, 마케팅 성과를 가시적으로 측정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그러나 일률적인 광고/마케팅의 성과 지표로 성과를 측정할 경우, 광고주가 원하는 최종적인 성과를 제대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 링크프라이스는 광고주가 원하는 최종적인 성과지표에 기반한 광고/마케팅을 지향하여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사업 수익을 얻고자 하는 분들은 링크프라이스의 실질적인 성과지표(판매, 회원가입, 광고비 대비 판매액 등)를 통해 광고/마케팅의 확실한 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 포털 및 오픈마켓에서 취급하고 있는 상품에 적합한 키워드를 추출하여
등록∙노출하는 광고로 등록된 키워드는 검색자의 키워드 검색 시에 광고의
형태로 노출이 되며 검색자의 클릭 시 사이트 or 상품 페이지로 연결되는 방식의 광고입니다. 수많은 업종 및 광고주의 운영 경험을 토대로 고객님의 비즈니스에 날개가 되겠습니다.
광고주 사이트가 목적으로 하는 최종 성과지표 실적에 따라 수수료를 받는
인터넷 광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쇼핑몰, 유료 사이트, 마케팅 DB 모집 사이트 등이 이용하며 판매액, 유료 결재액 회원 정보 수에 따라 수수료가 결정됩니다. 국내 주요 쇼핑몰, 유료 사이트뿐 아니라 해외 유명 쇼핑몰도 링크프라이스의 제휴마케팅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또한, 트래픽을 가진 사이트나 인터넷 활동을 하는 개인 미디어들은 누구나 제휴마케팅의 미디어 역할(Affiliate)을 수행하여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메신저 등 SNS 와 블로그를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 컨설팅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링크프라이스의 제휴마케팅 및 CPC 광고 서비스와 연동하여 가장 비용 대비 효과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라이브 커머스’는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청하는 소비자의 즉각적인
쇼핑이 가능한 E커머스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실시간으로 생생한 콘텐츠를 소개하고 고객과의 원활한 쌍방향 소통을 통해 즉각적인 구매의사 결정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제목 | 날짜 | 출처 |
---|---|---|
기업분석보고서 5. 링크프라이스 TOWS 분석 | 2023-04-12 | 잡코리아 |
기업분석보고서 4. 링크프라이스,고객 / 자사 / 경쟁사 분석 | 2023-04-12 | 잡코리아 |
기업분석보고서 3. 링크프라이스, 재무제표 및 사업보고서 | 2023-04-12 | 잡코리아 |
기업분석보고서 2. 링크프라이스, 최신 트렌드 분석 | 2023-04-12 | 잡코리아 |
기업분석보고서 1. 링크프라이스, 채용 분석 및 기업 정보 | 2023-04-12 | 잡코리아 |
장기근속 포상
5년 근속자에겐 200만원,해외여행 프로모션
연간 프로모션 기간 중 목표달성자우수 사원 포상제
반기별 우수 사원을 선발하여 상금 및자기 개발비
직급에 따른 자기 개발비 차등 지원성과급 제도
목표 매출 및 성과 달성 시 인센티브 지급근무 제도
주 5일 근무, 창의적 분위기 조성을 위한경조사비 지원
경조금 및 경조 휴가, 명절 선물 지급의료 및 보건
- 종합 건강 검진 지원 (유료 항목 추가 시패밀리데이
매월 첫째주 금요일 조기퇴근편의 시설
카페테리아 및 간식 제공기타
외근비/출장비/회식비 지원
자기만족이 아닌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한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새로움을 추구한다.
약속한 것, 아는 것, 해야 하는 것은 반드시 실행한다.
공동의 목표달성을 위해
게으름과 주저함은 멀리한다.
신뢰기반의 소통을 위해 공동체 의식을 도모한다.
새로운 것, 배운 것, 경험한 것은 구성원과 공유한다.
고객이 마케팅활동을 더쉽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객이 지불하는 비용은 항상 최상의 성과를 창출해야 한다.
마케터
서류전형
면접전형
직무교육
최종입사
일반직군
서류전형
1차면접
임원면접
최종입사
‘모르는 것을 묻지 않는 것은 무기징역이다.’라는 문구로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업무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무엇이든 누구에게든 자연스럽게 물을 수 있고, 알고 있는 것을 동료들과 공유하는 것에 기쁨을 느끼며 근무하는 것이 링크프라이스가 추구하는 문화입니다. 자유롭게 소통하며 구성원들이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실현해 볼 수 있는 업무 환경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입 마케터 직무의 경우 약 2주간 신입 직무 교육을 받습니다. 이 교육은 마케팅에 대한 기초 지식과 실무 능력을 향상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신입사원이 회사와 업무에 수월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팀 자체 교육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링크프라이스는 검색마케팅과 제휴마케팅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후 계속해서 사업을 확장해 가고 있습니다. 네이버, 카카오, 옥션, 11번가, 에이블리 등 포털사이트 및 오픈마켓 매체와의 협업을 통해 주요 공식 대행사의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으며, 광고 대행사 최초로 라이브커머스를 선보여 마케팅 영향력과 광고 성과를 한층 높이고 있습니다. 변화하는 마케팅 트렌드를 가장 먼저 경험하고,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며 성장하고 싶은 분들에게 링크프라이스가 좋은 기회를 마련해 드릴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립니다.
㈜링크프라이스 키워드사업부 부산센터2본부 2팀 김상우 팀장
안녕하세요. 링크프라이스 키워드사업부 부산센터2본부 2팀장으로 재직 중인 김상우입니다. 링크프라이스는 고객의 비즈니스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최적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디지털 광고 기업입니다. 각종 소셜 플랫폼과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제휴 마케팅부터 인터넷 포털 사이트, 오픈마켓, 라이브 커머스를 다각도로 활용한 온라인 광고까지 고객이 원하는 바를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 대형 업체의 오픈마켓 광고를 집행했던 일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이 업체는 하나의 브랜드만 운영하는 곳이 아닌, 국내외의 다양한 브랜드를 취급하는 곳이었기에, 저는 각 브랜드의 담당자들과 장시간에 걸쳐 논의를 나눠야 했습니다. 브랜드별로, 매체별로 전략과 운영 방안이 제각기 달라 결론을 도출하는 과정이 쉽지 않았지만, 많이 고민한 만큼 성과적인 면에서 아주 성공적인 프로젝트였습니다.
㈜링크프라이스 브랜딩전략팀 이규희 책임
안녕하세요. 링크프라이스 브랜딩전략팀에서 근무하는 이규희 책임입니다. 저는 PM으로서 광고주의 전반적인 광고 방향성 및 KPI를 수립하고, 타깃층에 올바른 메시지가 전달될 수 있도록 하는 미디어 플래닝을 담당합니다.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온라인 매체의 속성에 따라 캠페인이 효율적으로 집행될 수 있도록 계획하며, 상황 변화에 맞춰 유연하게 대응하는 멀티플레이어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특별히 선호하는 전공은 없으며, 마케팅이나 데이터 분석 관련 자격증이 있으면 좋습니다. 외국계 광고주를 수주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영어나 중국어 실력을 갖추면 입사에 유리합니다. 업무 대부분이 광고주 및 여러 매체와의 협의로 진행되기 때문에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필수 역량이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사이트를 얻고 전략을 수립하는 점에서 데이터 분석 역량도 필요합니다. 어떤 업종의 광고주를 수주할지 모르므로 항상 많은 분야에 관심을 두고 다양한 경험을 즐긴다면 이 업무를 잘 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