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엠티
전기·전자·제어
3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전기·전자·제어
사원수
15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3.11.18
(22년차)
자본금
6억원
매출액
100억
대표자
성창환
주요사업
LCD,PDP 관련 특수 공정소모품 생산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북 구미시 산호대로 142-67 (공단동) (주)디엠티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디엠티(DMT)는 LG 등 기타 LCD 관련 대기업에 주요 자재를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근면하고 성실하며 주인의식을 갖춘 사원을 모집합니다. 저희 회사는 가족같이 오랜기간동안 회사와 같이 성장할 수 있는 사원을 찾고 있으니 많은 지원바랍니다. 본인이 하는만큼 만족하실만한 대우를 약속드립니다. 긍적적인 마인드와 진취적인 성격을 가지신 분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대표자 인사말]
저희 주식회사 디엠티는 LCD, PDP, 유기EL 등 Display 산업관련 전, 후공정용 원부자재 및 소모성 자재를 개발/생산하고 있는 Display 소재관련 전문기업입니다.

저희 제품 중 일부는 이미 국내외 유수 Display Maker에 공급중이며, 일부 자재는 국내/외 도입선을 활용하여 직수입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만, 중국 등 해외 Major Display Maker에도 직납과 Agency를 통한 수출로 국익에도 많은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 주식회사 디엠티의 강점은 21세기 핵심 산업분야인 디지털 평판 디스플레이(Digital Flat Panel Display) 산업분야에 발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우수한 Manpower와 고객의 Needs를 충족시킬수 있는 뛰어난 개발능력입니다.
앞으로도 저희 DMT는 신속하면서도 만족스러운 대응으로 고객만족은 물론 이 시대에 꼭 필요한 회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조직도]

더보기

기업위치

경북 구미시 산호대로 142-67 (공단동) (주)디엠티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