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피
건설·시공·토목·조경
143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건설·시공·토목·조경
사원수
1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5.11.14
(20년차)
자본금
3억 3,000만원
매출액
-
대표자
안승환
주요사업
대공간구조/케이블구조/강구조물공사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167 (문정동, 문정역테라타워) A동 708호

근무환경

기업소개

코스피(주)는 Cable구조의 원천적 기술력 확보를 위해 노력하는 회사이고, 특히 건축의 특수 분야(Glass facade. 대공간구조)와 토목의 특수 경관 교량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설립 7년여의 짧은 기간에 많은 실적과 시공실적에 대한 각계의 호평중에 급성장 하고 있는 회사 입니다. 코스피는 경제적 설계/시공이라는 엔지니어로서의 양심과 최근 토목 및 건축분야에서 미관과 기능성을 중시하는 시대적 트랜드를 충족시킴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코스피는 케이블을 이용한 시공을 주요 업종으로 하고 케이블 구조를 이용한 대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아름다움 도시 이미지 구현을 목적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코스피의 사람들]
코스피는 케이블구조 설계 및 시공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전문지식을 겸비한 토목, 건축기술자들로 구성되었습니다.

[코스피의 기술력]
코스피는 국내 및 외국의 선진 기술에서 다년간 직접 경험하고 습득한 설계, 시공기술을 바탕으로 한국 실정에 맞는 system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코스피의 사업영역]
코스피는 토목, 건축, 구조물에 케이블을 사용한 창의적인 건축물을 설계 및 시공하는 회사로 언제나 아름다운 도시미관과 환경 친화적인 효과에 부응토록 정성을 기울이고 있으며 안전하고 고품질의 책임시공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조직도]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167 (문정동, 문정역테라타워) A동 708호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