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크프로
회계·세무·법무
77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회계·세무·법무
사원수
7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2.04.20
(33년차)
자본금
5억원
매출액
86억
대표자
이재준
주요사업
지식재산권관련 관리업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3가 에이스하이테크시티 2동 3층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마크프로는 국내외 기업 및 기관의 핵심자산인 지식재산관리를 목적으로 1992년 설립 후 약 20년간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IP(Intellectual Property) 전문 서비스 회사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였고, 특허권 관리 분야 및 상표DB/상표관리 분야, 기술거래/기술사업화 분야, IT사업분야를 중심으로 국내 대전지사, 해외의 미국, 영국 및 일본지사 설립을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였습니다.

특허권 관리 서비스는 약 70%의 국내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주요 대기업 및 연구소, 대학, 특허사무소와 업무 제휴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업무능력을 인정받아 2009년에는 한국 특허청 해외 국유특허권 연차료 납부 및 관리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상표DB 및 관리 분야는 상표 조사 및 갱신 서비스를 비롯하여 특허 출원된 자체개발 국내상표 DB 검색서비스인 MARKSEARCH를 런칭하여 유사프로그램 중 가장 많은 기능을 지원해 현재 100여 기업과 특허사무소가 사용 중입니다. 또한 상표 Searching & Watching 분야에서 세계최고전문회사인 Thomson사의 SAEGIS 플랫폼을 통해 DB 검색 및 조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식경제부 지정 기술거래기관인 당사는 기업, 정부연구기관, 대학교, 개인발명가의 기술거래 및 사업화 분야의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바이오 분야의 사업화 컨설팅 및 사업화에 성과를 인정받아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T사업화 분야는 당사가 제공하는 IP관련 서비스의 시스템을 구축하고 삼성화재 및 KB증권의 업무솔루션을 개발하는 등 업무다각화를 추진하고 있으며 IT기반의 IP전문 회사로서 글로벌경영으로 세계최고의 지식재산 관리회사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국내시장의 성장이 정체되고 지식재산관리 업무가 국제화 됨에 따라서 한국 기업들의 해외 지식재산관리와 함께 특허를 받은 상표 조사 및 갱신 서비스를 일본과 미국에서 제공하는 해외 영업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세 확장을 위하여 국가별, 권역별 특성에 따른 차별화된 인력 운용을 통해 Global No.1 이라는 모토 아래 외국인 인력 채용 또한 진행하였습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3가 에이스하이테크시티 2동 3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