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삼중
생활화학·화장품
349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생활화학·화장품
사원수
83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70
(55년차)
자본금
12억 6천만원
매출액
250억
대표자
이상문
주요사업
건축용 실란트 및 도료용희석제 생산 및 판매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충남 예산군 고덕면 예당산단4길 19 (오추리) (주)삼중

고용현황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삼중은 1970년 삼중화학공업사로 창립한이래 35년 전통의 국내 도료용 희석제와 산업용 세척제의 선두주자로 자타가 공인하는 업체로 성장하였습니다. 그간 87년 법인전환 이후 기술, 품질, 조직정비등 모든 부문에 효율을 제고하여 Q마크 획득, KS표시허가, ISO 9001인증업체로 지정받았으며 1994년 남동공단에 입주한 후 첨단자동화시스템을 도입하여 생산효율을 극대화하고 있고. 이후 신규사업으로 방수재와 바닥재를 생산하여 국내 주요 건설현장에 최첨단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특히 1997년 4월부터는 일본의 Kanebo-NSC 기술로 (주)선경인더스트리에서 생산해온 실란트의 전품목을 선경의 기술제휴로서 생산하게 되어 명실상부한 화학전문제조업체로의 터전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2003년에는 충북음성(제2공장)을 설립하여 대량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대표이사를 중심으로 모든 직원들을 가족처럼 아끼고 직원 한분 한분의 생활과 꿈을 소중히 여기면서 항상 최대한의 자율성을 존중하는 직장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업비전]
1. 미래를 개척하는 기업
우수한 제품과 오랜 전통의 노하우를 기본으로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서 최고의 기업을 만든다.

2. 사업의 Globalization
적극적인 영업, 마케팅활동을 통해 해외사업을 전개하고, 세계특수화학 기업의 리더가 되겠습니다.

3. 열린기업
고객과 함께라는 기업의 의지에 발맞추어 고객신뢰와 만족을 실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경영이념]
(주) 삼중은 기술의 발전속도가 빨라질수록 사람의 가치를 소중히 하며 끊임없는 노력과 새로운 시대를 앞서는 정신으로 국내 최고 제품생산에 전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초우량기업으로 성장해 나갈것입니다.

[생산품목]
- 도료용 희석제, 실란트, 방수제, 보수제, 발수제, 크리너, EPOXY도료, 결로방지제 접착강도강화제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경조휴가

노동절 휴무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경조금

인센티브

자녀교육비

장기근속 포상

우수사원 포상제도

휴일근로수당

직책수당

주차 지원

사내시설

기숙사 지원

주차장

편의·여가·건강

근무복 지원

휴양시설

기업위치

충남 예산군 고덕면 예당산단4길 19 (오추리) (주)삼중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