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이카드밴
네트워크·통신서비스
71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네트워크·통신서비스
사원수
45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9
(26년차)
자본금
10억원
매출액
71억
대표자
김중제
주요사업
신용/IC 및 RF 결제 서비스 및 Software 개발,POS System 및 ASP사업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2가3동 영동테크노타워 1103호

고용현황

채용 History

5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5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이카드밴㈜는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의 개발 및 포스 시스템의 개발 및 판매, 임대 사업을 하는 회사이며, MS,I/C,RF등의 다양한 결제 수단을 이용한 B-To-B 사업과 가맹점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다년간의 경험으로 안정적인 매출액 증대와 더블어 가족적인 근무 환경을 토대로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저희 회사는 스마트 아이앤씨라는 VAN 결제 시스템 브랜드 및 드림포스, 드림라이프 카드 등의 다양한 브랜드를 갖고 다음 사항에 경영의 핵심역량을 집중할 것입니다.

1. 경영의 투명성에서 " 검증받은 기업상을 만들어 갑니다"
2. 벤처기업 경영인에게 첫번째로 요구되는 것은 바로 진실성에 기반을 둔 "투명한 경영마인드"라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투명성 확보와 유지가 건전한 벤처기업의 생명이라고 믿습니다.
3. "R&D에 대한 과감한 투자와 공격경영으로 경쟁력을 키웁니다."
4. 벤처기업의 핵심은 "R&D에 대한 과감한 투자와 공격적인 경영"입니다. R&D에 대한 과감한 투자는 회사성장의 핵심 촉매가 될 것을 확신합니다. 특히 사용자 편의성을 중심으로한 ‘고객 맞춤형 POS’시스템 개발을 위한 R&D에 집중 투자할 것입니다. 또한 보수 안정보다는 공격경영으로 성장의 견인차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5. "사원의 신뢰와 단합으로 기업의 안정성을 확보합니다."
6. 능력있는 전문가 집단 양성을 위해 공정한 실적평가제를 도입, 운용하고 있으며 모든 사원들의 신뢰와 단합된 조직을 바탕으로 사업전략의 수행력을 고양시키는데 세심한 배려를 할 것입니다

[설립이념]


[조직도]


[기업위치]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성동구 성수2가3동 영동테크노타워 1103호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