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케이알엠
반도체·디스플레이·광학
107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반도체·디스플레이·광학
사원수
44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8.12.18
(27년차)
자본금
146억원
매출액
128억
대표자
박광식
주요사업
AUDIO/반도체설계 ASIC & SOC / SYSTEM SOLUTION / 로봇제조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33길 24 (논현동) 케이알엠빌딩

고용현황

채용 History

6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6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다믈멀티미디어는 멀티미디어와 통신용 비메모리 반도체 설계 전문 기업로서 본 분야에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체 제품을 개발하여 전세계 시장에 출시하고 있습니다. 첨단 기술의 꽃이라 일컫는 비메모리 반도체는 특정 기능을 수행하도록 설계된 반도체를 총칭하는 것으로 저장을 위주로 설계된 메모리 반도체와 설계, 공정 및 시장 특성등에 있어 많은 차이를 지니고 있습니다. 반도체 시장의 약 70%를 차지하는 비메모리 반도체 사업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조명되는 시점에 다믈멀티미디어는 기술 집약적인 본 사업을 추진하여 기술 입국으로서의 자존심을 되찾겠다는 이념을 지니고 1999년 1월에 설립되었습니다. 설립과 더불어 디지털 오디오 반도체 제품의 하나인 MP3 복원 반도체 개발에 착수하여 자체 MP3CD용 반도체 및 Flash용 MP3 반도체를 시장에 출시하였습니다. 이와 더불어 설립 첫 해에 비메모리 반도체의 산실이라 일컫는 일본의 반도체 대기업인 산요에 기술 라이센싱하는 개가를 올리기도 했습니다. 또한 반도체 설계와 더불어 진행된 다믈의 시스템 설계를 국내의 MP3 업체들에게 기술 이전하여 상품화했으며 반도체 기술과 더불어 세계적으로 다믈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저희는 자체적으로 보유한 기술을 근간으로 한 제품 개발 뿐만 아니라 旣 보유하고 있는 기술을지적 재산화 (Intellectual Property)하여 타 기술 업체와 기술 교류(Cross Licensing)를 통한 경쟁력 있는 제품의 개발에도 정진하고 있습니다.

[기업비전]
저희의 기술력과 앞선 제품 기획력은 휴대용 인터넷 오디오 기기를 비롯하여 휴대폰, 디지털 방송기기등에 채택되어 디지털 가전이 선사한 즐거움을 전세계인이 즐기고 있습니다. 앞으로 멀티미디어 제품은 유무선 통신 채널, 다양한 저장 매체와 콘텐츠, 그리고 기존 아날로그 설계 기술과 제품들이 한데 어우러지는 소위 디지털 통합으로 전개될 것입니다. 또한 시스템의 대부분이 반도체로 구현되어 향상된 기능의 제품을 접하게 될 것입니다. 저희는 "보다 나은 꿈을 구현하는 SoC"를 설계하여 모든 이들이 첨단 디지털 기술이 제공하는 즐거움을 한껏 누릴 수 있게 도와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이 땅에 진정한 기술력으로 인정 받는 기업를 만들어 후손들에게 자랑스럽게 물려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경조휴가

반차제도

출산휴가

육아휴직

노동절 휴무

공휴일 휴무

자유로운 휴가문화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경조금

장기근속 포상

명절선물/명절상여

성과급

회사 차량 지원

포상제도

사내제도·성장

자율복장

사내시설

휴식공간

주차장

흡연공간

탕비실

편의·여가·건강

사내 동호회

건강검진

음료/간식 제공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33길 24 (논현동) 케이알엠빌딩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