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설립
사원 수
기업형태
매출액 (2021년)
세계 판매 1위 글로벌 수유 가전 브랜드 ‘Baby Brezza’ 한국 총판
기업신용평가 현금흐름성 & N-EW 최상위 등급
매년 평균 두 배 이상의 꾸준한 성장률
4개의 유니크한 Global & Domestic 브랜드
중식 제공
점심 식대 회사에서 100% 제공현금 포인트
직원 복지몰 현금성 포인트 지급경조사 지원
다양한 애경사 경조금 지원생일 축하금
생일자에게 백화점 상품권 지급종합 검진
2년마다 상급 종합병원 건강검진캔틴 운영
커피, 차, 간식 무한 제공명절 선물
명절마다 감사의 선물 한 보따리위생용품 지원
코로나 시대 사내 위생용품 지원자사 제품 할인
각종 자사 제품 파격 할인긍정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태도
창의적이고 구체성
있는 업무 기획력
목표 달성을 위한
도전과 책임
수준 높은 직무
윤리 의식
우리의 핵심 키워드는 성장과 지속입니다. 9평 남짓한 오피스텔 사무실에서 시작한 IVG는 설립 4년 만에 매출 100억 원의 고지를 돌파하고 연평균 200% 이상의 성장을 이루어 냈지만, 현재에 안주하지 않는 기업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제품,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고자 모든 임직원이 각자의 전문 분야에서 전략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이상을 실현하는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난관을 만나기도 하고, 실패의 쓴맛을 보기도 하겠지만, 이를 성장의 즐거움으로 여기며 마음먹은 것을 두려움 없이 실행해 볼 수 있는 에너지 넘치는 사람들이 모인 곳! 그곳이 바로 IVG입니다.
신입직의 경우 열정과 책임감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업무는 배우면 되지만, 열정과 책임 의식이 없다면, 피 튀기듯 치열한 Commerce 분야에서 살아남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경력직의 경우에는 실질적인 업무 역량이 중요합니다. 경력직은 명확한 Needs를 갖고 채용을 진행하는 만큼, 업무에 빠르게 적응하고 단기간에 결과물을 보여 줄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출신학교나 전공보다는 업무 경험과 경력을 중요하게 평가하며, 업무 역량을 검증하는 것에 집중합니다.
경력직과 신입직 공통으로 중점을 두고 평가하는 것은 ‘우리의 기업문화와 얼마나 잘 맞는가?’입니다. 성장기에 있는 기업의 빠른 업무 속도에 잘 적응할 수 있고, 긍정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사고방식을 갖고 있다면 IVG에서 취업이나 승진 그 이상의 성과를 이룰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립니다.
IVG는 업력이 길지 않은 기업입니다. 추가적인 성장과 조직 체계화에 대한 니즈가 높고 이를 실현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허울에 신경 쓸 여력이 많지 않습니다. IVG는 실증적인 업무 역량을 최우선 기준으로 보고 있으므로, 입사를 희망한다면 업무 역량을 어필하고 증명할 수 있는 부분에 관해 많이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성장 원동력의 중심이 되는 직무”
안녕하세요, IVG 마케팅 소속으로 세일즈 파트를 담당하고 있는 윤제림입니다. 마케팅팀은 상품기획, 홍보, 콘텐츠, 세일즈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 중에서 저는 세일즈 관련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매출 증대, 영업이익 최적화, 재고 순환을 우선적인 목표로 다양한 활동들을 기획하는데, 이때 판매 재고 관리와 판매 정책 수립, 유통의 전체적인 과정을 책임집니다.
출근해서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전날 퇴근 후 인입된 주문 건수와 주문 리스트를 확인하고, 고객 Q&A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간혹 Q&A 게시판에 의견을 남겨주는 고객도 있는데, 이 부분은 꼭 따로 정리해 둡니다. 온라인 판매채널을 확인하고 나서는 사입 채널의 발주 내용과 입고 내용을 확인합니다. 사입 채널에서는 대량의 상품이 움직이므로 입고 수량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판매 가격과 품절 제품 여부를 확인하고 물류팀에 내용을 전달합니다. 이렇게 오전 시간을 보내고 오후에는 주로 MD 업무를 합니다. 판매처의 MD와 행사 일정이나 업계 동향에 관한 미팅을 진행하기도 하고, 경쟁사를 모니터링하거나 매출 목표와 현황을 비교하며 어떤 품목에 집중하고 어떻게 영업 활동을 할지 전략을 구상하기도 합니다. 다만, 직무의 특성상 매일 같은 업무 일과가 반복되기보다는 일정에 변동이 있는 편입니다.
“브랜드의 정체성을 고민하는 기획자”
안녕하세요, IVG에서 Brand Assistant Manager를 맡은 임장미입니다. 우리 회사가 고객분들께 전달하고자 하는 모든 스토리를 더 쉽고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사람이에요. 기업의 콘텐츠 전략은 곧 브랜딩 그 자체로 이어질 수 있는데요. 브랜드를 떠올렸을 때 연상되는 분위기와 메시지를 계속 연구하고, 어떻게 하면 가장 높은 효과성과 효율성을 토대로 소구할 수 있을지 고민합니다.
우리 브랜드를 알리고 가치를 높여 궁극적으로는 판매를 증진하는 것이 콘텐츠팀의 업무 목표예요. 이를 위해서는 참신하고 눈에 띄는 콘텐츠를 만들어야 하죠. 요즘은 소셜 미디어의 파급력이 엄청나기 때문에 한 번 입소문을 타면 여러 곳에 공유되면서 홍보 효과, 판매량 증가 등 그 결과가 한눈에 드러나죠. 물론 이러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쉽진 않아요. 항상 시장 동향에 안테나를 세우고 다른 콘텐츠를 꼼꼼히 확인해 트렌드를 놓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해요.
“고객의 애로를 고민하는 엔지니어”
안녕하세요, IVG에서 기술팀 소속으로 업무하고 있는 김성훈입니다. 기술팀은 우리 회사에서 취급하는 다양한 제품들 중 엔지니어링이 관련된 품목들을 맡아서 관리하는 부서입니다. 제품에 대한 기술 업무를 전체적으로 담당하고, 안전 인증 등의 대외 업무들과 기술 자문 및 매뉴얼 확립, 제품 사후 관리 등의 내무, 그리고 고객 사후 관리와 기술 지원 업무들을 맡아서 수행하고 있습니다.
업무 관련 메뉴얼이 꽤 상세하게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이것을 완벽하게 숙지하는 것만으로도 업무 수행은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업무를 하다 보면 ‘왜’라는 의문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저는 이렇게 의문이 생기는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요즘에는 물의 성분과 열자극에 대한 반응, 플라스틱의 열성과 탄성에 관해 공부하고 있는데, 기계적인 지식 외에도 물리학이나 화학적 지식을 갖추고 있으면 우리 제품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