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에이엔씨인터내셔날
물류·운송·배송
503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물류·운송·배송
사원수
20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75
(50년차)
자본금
10억원
매출액
540억
대표자
이호우
주요사업
포워딩/국제물류주선업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서구 공항동 69-29 ANC빌딩

고용현황

채용 History

265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265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저희 All National Cargo International은 우리나라 복합운송 역사와 함께하여 왔습니다. 물류라는 단어조차 생소하던 70년대에 설립이 되어 오늘에 이르기까지 물류의 저변 확대와 우리나라 경제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였다고 자부합니다. 양적 팽창보다는 질적 우위를 다지는 알찬 회사를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Vision 21 (Kindness, Efficiency, and Professional) 운동을 전개하여 임직원 모두가 친절인, 능률인, 그리고 전문인으로써 보다 더 고객과 가까운 A.N.C.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국 6개 지사와 국내의 관세사 그리고 보세운송을 모두 한 회사 ANC로 묶어 진정한 logistics system으로 고객을 모십니다. 그 외 해외 60여개국의 partner사와 오랜 교류 및 신뢰로 고객의 만족을 우선으로 하여 물류를 신속 안전하게 운송하여 드립니다. 당사는 국내의 4대 그룹 회사의 운송 협력 업체로 계약이 되어있고 특히 LG그룹과는 창업 이 후 단 한번도 누락되지않고 협력회사로 계속 계약하였습니다. 그 외 한국 관광공사, 한전, 기타 관공사들과도 계약이 되어있습니다.

이는 그만큼 저희가 큰 업체들과의 신뢰를 쌓고 service 부문 및 물류 비용 부문에서 그들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는 회사라는 증거이며 당사의 자부심이기도 합니다. 귀사의 물류 또한 자신 있게 책임질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기업비전]
ISO 9001:2000을 획득한 물류업체의 선두주자로써 진정으로 고객이 원하는 Service를 지향하는 품질 위주의 경영을 함으로써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물류회사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폐사의 품질 방침인 신속, 정확, 안전을 바탕으로 완벽한 Cyber Logistics System을 구축해서 고객께서 보다 편리하게 화물의 이동 경로를 추적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실제로 그 첫걸음으로 이번에 홈페이지를 새롭게 Open하면서 보세운송정보 화물추적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이제는 고객님께서 실제로 화물의 이동경로뿐만 아니라 고객님의 화물 실적자료까지 열람할 수 있는 시스템을 완성했습니다.

[사업내용]
국제 운송 부문 : 항공 & 해상 운송
국내 운송 부문 : 보세 운송 및 일반 운송
통관 무역 부문 : 수 / 출입 관련 통관 업무 및 수출입 대행
창고 보관 부문 : 국내 창고는 물론 국외 창고 보관
韓-中 간의 해상특송업무 : 중국 철도청 C.R.E.사와 단독 계약으로 모든 해상 운송 및 중국내륙의 모든 지역운송을 C.R.E.사의 철도로 운송합니다.

[조직도]


[회사위치]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정기휴가

경조휴가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경조금

인센티브

장기근속 포상

우수사원 포상제도

휴일근로수당

야간교통비 지급

편의·여가·건강

건강검진

저녁 식사 지원

근무복 지원

기업위치

서울 강서구 공항동 69-29 ANC빌딩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