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스필
전기·전자·제어
193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전기·전자·제어
사원수
5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4.01.27
(21년차)
자본금
5억원
매출액
297억
대표자
주흥돈
대졸초임
2,600만원
주요사업
전기,통신자재,조명기구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31 (신동) 5층

고용현황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스필은 2004년에 설립해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주거문화의 새 트랜드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며 기업의 이윤보다는 고객의 요구와 사회적 책임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스필은 젊음이다
젊음은 도전과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연구개발에 대한 과감한 투자와 의지는 신제품 개발과 품질혁신으로 직결됩니다. 스필은 21세기 새로운 시대의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에 귀를 기울이며 생활의 편리성과 안정성을 실천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품질은 자존심이다
창의적이고 진취적인 견구개발과 철저한 서비스정신은 고객만족의 초석입니다. 저희는 고객 최우선주의를 신념으로 품질관리에 만반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품질은 기업의 자존심입니다. 품질이 뒷받침되지 않는 기업은 무한 경쟁시대인 지금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또한 고객의 관심에서 외면당할 수밖에 없음은 자명한 일입니다. 완벽한 품질과 수준 높은 서비스정신만이 고객 곁에 항상 함께 할 수 있다는 생각은 모든 임직원의 마음입니다. 존경받는 기업, 사랑받는 기업이 되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취급품목]
배선기구 / 일괄소등스위치 / 디밍스위치 / 네트워크스위치 / 대기전력차단스위치 / 비명감지기

더보기

기업위치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31 (신동) 5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