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세림전자
전기·전자·제어
126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전기·전자·제어
사원수
7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1.12.02
(34년차)
자본금
6억 6,000만원
매출액
868억
대표자
이용국
대졸초임
3,500만원
주요사업
가전/자동차 와이어하네스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광주 북구 첨단벤처소로 63 (월출동, 세림전자) .

고용현황

채용 History

24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23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당사는 Wire Harness 전문 제조업체로서, 개발에서 양산까지 일괄 생산체제를 구축하고 있으며, 이 지역의 여러 기업들과 협력관계를 유지하면서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적시에 공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고객 만족이 저희의 큰 기쁨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관리에 힘입어 내부적으로는 원가절감과 생산성 향상의 개선 활동을 유지하면서 UL, ISO14001, ISO 9001, SQS9000, ECO-Partner, UL 인증공장 취득 등 대외적으로도 기술력과 더불어 건실함을 인정 받고 있으며, 전 사원이 하나가 되어 회사의 발전과 곧 나의 발전을 동등하게 여기며 맡은바 모든 일에 소명을 다 하고 있습니다.미약한 힘이나마 지역경제와 국가경제의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기업의 이념으로 삼고 있는 저희를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 세림전자를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 ! 가족 여러분 ! 협력업체 여러분 !
저희 ㈜ 세림전자는 새로운 모습, 새로운 21세기의 Vision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Harness 제조업체의 선두주자가 되도록 부단한 노력을 경주 하겠습니다. 많은 조언과 격려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기업위치

광주 북구 첨단벤처소로 63 (월출동, 세림전자) .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