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터보기계
기계·기계설비
27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기계·기계설비
사원수
12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9.12.14
(26년차)
자본금
35억원
매출액
250억
대표자
이헌석
주요사업
공기압축기 제조 판매
홈페이지 주소
충북 청원군 가덕면 행정리 64-2

근무환경

기업소개

최근 인류의 기술이 한계점에 도달해 가고 있으며, 의복 또는 그릇과 같이 개념에 있어서는 더 이상 변화 하지 않는 형태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한국터보기계㈜ 는 에너지 기계의 최종형태로서 하나의 회전부품을 지니는 고효율의 에너지 기계를 공급하여, 공해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환경의 한계 내에서 인류가 생존할 수 있는 길을 열고자 합니다. 고강성 동압 공기베어링으로 지지되는 실질적인 고효율 고출력 고속모터를 세계 최초로 개발하여, 그 첫 번째 제품으로써 터보블로워를 산업현장에 제공하여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기존제품의 소음과 진동, 오일사용에 따른 환경문제 등을 근본적으로 제거한 혁신적인 제품으로서 기존의 제품에 비하여 약 40%의 에너지 절감효과가 입증되었으며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음이 입증되어 가고 있습니다. 연구소에서는 중형 공기압축기 / 중형 에어컨 / 자연냉매 냉동기 / 가정용 에어컨 / 75KW 분산발전기 등이 진행되고 있으며, 터보블로워를 출시하면서 확보한 현장의 경험까지 더하여 개발 속도가 가속되고 있어, 200마력 터보 공기압축기(TC200)가 곧 현장시험이 실시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터보블로워에 이어 TC200의 높은 효율이 입증되면, 매출의 규모(50조원/년 이상)는 상상을 초월할 것이며, 당사는 TC200을 기반으로 초일류기업으로 발돋움 할 것입니다. 산업용 장비의 성공적 시장진출 이후 가정용 에너지기기가 본격적으로 공급될 것이며, 장기적으로는 지상 및 항공 운송기기 산업으로 진출하여 21세기 에너지 및 환경혁명의 주역이 될 것입니다.

[기업비전]


[기업위치]

더보기

기업위치

충북 청원군 가덕면 행정리 64-2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