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프러스시스템
포털·컨텐츠·커뮤니티
28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포털·컨텐츠·커뮤니티
사원수
7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3.12.12
(22년차)
자본금
1억원
매출액
64억6천만
대표자
유원준
주요사업
SI영업,서버 및 스토리지 기술영업 , Backup , SW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545-8 동원빌딩 3층

근무환경

기업소개

당사의 임직원들이 10년 이상 IT에서 종사하며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03년 설립되어 국내 대형 공공 사업 및 민간 사업에 참여하면서 뛰어난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을 인정 받으며 고객들과 신뢰를 쌓아 왔고 지금 그 동안의 성공적인 사업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한 단계 더 높이 도약하고자 합니다. 당사의 주력 사업인 공공사업은 다른 사업에 비해 경기에 영향을 덜 받지만 그만큼 경쟁이 치열하여 기술력 검증은 물론 고객들에게 고객이 체크하지 못한 유무형의 서비스 제공으로 신뢰를 심어 주는 것이 사업의 성패를 좌우합니다. 임직원들은 해당 사업에 대해 뛰어난 기술과 풍부한 경험으로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 게 최상의 기술력과 품질을 제공하며 신뢰를 쌓아가고 있으며 앞으로 더 큰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재 급속한 시장환경의 변화 속에서 국내 지식정보 산업체의 기술력은 점점 좁혀지고 있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사는 다른 업체들에 비해 항상 기술력 우위를 선점하고 고객의 신뢰를 확보하고자 불철주야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고객의 신뢰는 사업의 성공과 만족이 있어야만 비로서 뒤따르는 것이며 그것은 기술력은 물론 다양한 비전을 제시하고 실현하였을 때에 비로서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객의 사업과 비전실현의 동반자, 신뢰를 받기 위해서 먼저 신뢰를 심어 주는 기업, (주)유프러스시스템은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면서 고객 여러분들에게 가까이 다가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 겠습니다.
회사비전 :





당사는 E-Business Solution의 전문 Provider가 되고자 2003년 설립되었고 매해 200~300% 매출&이익 성장률을 기록 하면서 탄탄한 기업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특히 세계 최고의 IT 솔루션 업체 중 하나인 스펙트라 로직스, 베리타스, 엠피릭스와 솔루션 및 시스템 Provider 계약을 맺으면서 능력을 검증 받으며 고객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기업으로 한발자국 더 나아가고 있습니다.





향후 우수한 국내 솔루션들의 전문 Provider로서 역할을 수행하고자 하며 해외에서도 국내 기업 솔루션이 호평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을 집중하고자 합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서초구 서초동 1545-8 동원빌딩 3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