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이스에듀
학원·어학원·교육원
14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학원·어학원·교육원
사원수
16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4.01.03
(21년차)
자본금
5억원
매출액
30억
대표자
김보근/김영훈
주요사업
건축학원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30길 66 (서초동, 성도빌딩) 2층 카이스에듀

재무분석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근무환경

기업소개

KAIS 건축학원은 KAIS의 설립 취지에 따라 학원의 오프라인 강좌를 운영하는 건축 관련 종합교육기관 입니다. 건축에 관한 각종 자격증 취득학원으로 각종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건축사에 관한한 국내에 독보적인 위치를 확보하고 있으며, 부산, 광주, 천안, 수원, 제주 와 지역연계를 맺을 만큼 인지도가 있습니다.

향후 전국적인 체인망을 구축할 예정이며,건축전반에 관한 모든 교육을 행하고자 합니다.

건축은 단순한 물리적 형태만을 창출하는 것만이 아니고, 그 안에 삶을 담고 철학을 담을 수 있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그러한 과정은 단기간에 형성되는 것이 아니라 건축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토대로 끊임없는 사고와 경험이 축적되어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여러분들께서 건축 활동을 하기 위해서는 필요한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하며, 경력을 기준으로 인정하기도 하지만 자격증의 인증시험을 거쳐 취득할 수도 있습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30길 66 (서초동, 성도빌딩) 2층 카이스에듀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