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노클
와이즈넛그룹 계열사
포털·컨텐츠·커뮤니티
16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포털·컨텐츠·커뮤니티
사원수
15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3.11.12
(22년차)
자본금
2억 5,000만원
매출액
-
대표자
김성훈
주요사업
온라인검색광고,광고대행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76 DTC타워(1관) 5,6층
계열사
와이즈넛그룹

재무분석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고용현황

채용 History

21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7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이노클의 모회사인 ㈜와이즈넛의 모체는 1999년 당시 Stanford University 유학생이었던 윤여걸씨에 의해 설립된 WISEnut, Inc.입니다. WISEnut, Inc.가 개발한 혁신적인 웹 검색 알고리즘은 세계적으로 가장 발전된 우수한 기술로 평가를 받으며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를 놀라게 하였습니다. 코리아와이즈넛은 2000년 5월 WISEnut, Inc에 의해 한국 내 법인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코리아와이즈넛은 이후 모기업으로부터 독립하여 국내에서 활발히 기술 개발 및 사업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으며 지금도 50여명의 연구원들이 인터넷 관련 핵심 기술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코리아와이즈넛은 세계적인 검색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웹 검색 뿐만 아니라 기업의 지식관리 및 정보 관리를 위한 통합 검색 솔루션, 인터넷 상의 다양한 정보와 뉴스들 중 관심 있는 주제의 정보만을 분류하여 제공해주는 솔루션 등은 코리아와이즈넛의 대표적인 솔루션들입니다.

다양한 기업 및 정부기관이 코리아와이즈넛의 솔루션을 활용하고 있으며 [외환카드, 우리은행, 매일경제, 행정자치부, 과학기술부, 롯데리아, 제일은행, 신한지주금융, LG건설, 서울대학교, 조흥은행, 중앙일보, 이수화학 등], 많은 포털사이트들이 코리아와이즈넛의 기술을 활용하여 사용자들에게 편하고 신속한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트, 하나포스, 코리아닷컴, 프리챌] 이노클은 코리아와이즈넛의 자회사로 코리아 와이즈넛 검색엔진을 이용하는 국내 대형 포탈사이트의 키워드 광고를 전담하는 회사입니다. 기존의 광고 대행회사와는 차별화된 조직관리와 경영으로 사원의 복지와 발전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기업비전]
코리아와이즈넛은 오늘날과 같은 디지털시대를 맞아 정보유통의 혁명을 이끌어가기 위한 최고의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정보(情報)에 대한 사전적 정의를 찾아보면 관찰이나 측정을 통해 수집된 데이터를 실제 문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해석하고 정리한 지식을 뜻합니다. 정보를 찾고, 활용하고, 분석하고, 새로운 정보를 창출하는 프로세스는 결국 지식으로 재탄생하게 되며 정보를 검색하는 목적을 수행하는 근간이 됩니다. 인터넷의 발달과 정보의 디지털화는 우리를 과거보다 훨씬 더 방대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게 하였으며 의사결정을 하기 위해 필요로 하는 정보량도 증가하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한된 시간과 자원을 활용해야 하는 상황에서 보다 많은 정보를 빠르게 처리하는 능력이 단순한 검색능력이 아닌 경쟁력을 좌우하기도 합니다. 이에 ㈜코리아와이즈넛은 디지털시대의 최고의 검색솔루션으로 우리나라의 정보인프라를 세계 일류로 이끌어 감은 물론 정보유통혁명을 이끌어 갈 것입니다.


[사업비전 및 고객가치]


[사업개요]
ㆍ검색광고 네트워크
 - Vertical Site Network Model
 - Search Engine ASP Based Ads System
 - Various Search Ads(CPM, CPC, CPA etc.)
 - One-Stop Ad System

ㆍSearch Engine Marketing
 - SEO의 검색광고 관리 노하우
 - 국내 주요 포탈의 광고상품 구비
 - 영업전문조직인 자회사 운영
 - 광고효율분석, 컨설팅을 위한 시스템 지원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출산휴가

육아휴직

남성출산휴가

노동절 휴무

창립일 행사

워크샵/MT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경조금

인센티브

장기근속 포상

임직원 교육비

명절선물/명절상여

사내제도·성장

사내 외국어강좌 운영

사내시설

구내식당

휴식공간

여성전용휴게실

편의·여가·건강

사내 동호회

건강검진

기업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76 DTC타워(1관) 5,6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