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10년차
2012년 설립
180명
사원 수
중소기업
기업형태
254억 원
연 매출액 (2019년 기준)
2012년 설립 이후
꾸준히 성장해 온
종합광고대행사
직원 평균연령 29세의
젊은 기업 (2019년 기준)
100여 개사 이상의
클라이언트, 다양한
브랜드 스펙트럼
기업 디지털 미디어 담당자 출신이 주축이 되어 설립된 엣지랭크는 소셜미디어를 비롯한 디지털 미디어 전략 수립에서 운영, 콘텐츠 제작, 캠페인 집행에 이르는 전 과정을 진행하는 전문 디지털미디어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입니다. 인사이트가 풍부한 프로젝트 매니저, 최고의 기획력과 센스, 크리에이티브를 가진 크리에이터는 물론, 메이크업 아티스트, 푸드스타일리스트, 포토그래퍼 등 분야별 최고의 인재들로 구성된 엣지랭크는 최고의 크리에이티브와 퀄리티를 바탕으로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디지털마케팅 에이전시의 강점을 살려 다른 회사의 브랜드와 제품 홍보에 그치지 않고, 본격적인 자사 소셜커머스 사업의 일환인 ‘민팅(minting)’을 통해 자체 PB상품의 기획부터 제조, 마케팅, 유통, 판매의 전 과정을 소화하는 기업으로 변화를 시작한 엣지 랭크는 업계 최고는 물론, 구성원 누구나 신나게 일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최고의 놀이터를 만들어가겠습니다.
모든 업무는 협업으로 이루어
집니다. 타 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은 필수입니다.
업무상 문제점이 발생할 때
서로의 입장 차이를 이해하며
배려하는 인성이 필요합니다.
브랜드와 제품의 콘셉트를
명확히 이해하고 본인만의
크리에이티브가 담긴 콘텐츠를
제작하는 창의성이 필요합니다.
안녕하세요. 엣지랭크 AE그룹 7팀, 팀장을 맡고 있는 오치완입니다. 엣지랭크에 합류한 지는 3년이 되어갑니다. AE그룹은 기업이나 브랜드의 디지털 마케팅을 대행하는 Creative 팀들로 구성된 그룹인데요. 각 Creative 팀은 다양한 광고주의 요청사항에 따라 다양한 솔루션을 비교하고, 그 중에서 가장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이러한 솔루션을 바탕으로 진행된 프로젝트가 마무리되면, 기획 의도가 얼마나 잘 전달되었는지 분석하고 다음 프로젝트에 이러한 내용이 적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는 Creative 7팀의 팀장이자 광고주의 요청 또는 문의사항에 대응하는 커뮤니케이터 직무를 맡고 있습니다. 광고주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서는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과 트렌드 파악, 새로운 세대와의 소통이 필수예요. 항상 관련 내용들을 공부하고 소통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팀 구성원과 팀이 진행하는 프로젝트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업무도 겸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역량은 소통 능력입니다. 단순히 듣고 말하는 행위를 넘어 상대방의 의도와 원하는 바를 명확히 파악하고, 그에 맞는 솔루션을 명쾌하게 전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마케팅 직무자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가장 필수적인 역량이라고 생각해요. 두번째는 엉뚱함입니다. 마케팅은 정해진 공식이 없는 직무예요. 아이디어 회의에서 엉뚱한 아이디어를 거침없이 공유하곤 합니다. 이러한 자유로운 발상이 실현 가능한 캠페인으로 다듬어져 집행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마지막으로 열린 마인드입니다. 엣지랭크는 다양한 개성을 지닌 사람들이 모여 트렌드를 만들어 가는 회사입니다. 열린 마인드는 각자의 개성을 인정하고 존중하는 엣지랭크를 만드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안녕하세요. Contents Creative 그룹 소속 Visual Design 팀장 홍이랑 입니다. 엣지랭크에서는 8년째 근무하고 있습니다. Visual Design 팀은 엣지랭크에서 대행하고 있는 모든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디자인 작업을 하고 있는데요. 예를 들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서 발행하는 콘텐츠와 마이크로 사이트 및 캠페인, 오프라인 제작물 등의 디자인 작업을 하는 부서입니다. 저는 Visual Design 팀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자인팀이 담당하는 브랜드의 SNS 콘텐츠 및 마이크로 사이트 제작, 캠페인 디자인을 주로 하고 있어요. 그 외에도 팀원 및 스케줄 관리, 업무 분배와 신규 브랜드 제안 관련 업무, 월간 디자인 리포트 작성 등 디자인 관련 관리업무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디자이너라면, 본인의 머릿속에 있는 아이디어를 다양한 툴을 이용하여 결과물로 만들 수 있어야 합니다. 디자인 요청서의 내용에 머무르지 않고 기획자가 놓친 부분에 아이디어를 더해 트렌드에 부합하는 더 나은 디자인으로 역 제안하는 역량 또한 필수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기획자를 설득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도 중요하겠죠. 본인이 담당하는 브랜드와 관련한 충분한 자료를 카테고리별로 데이터베이스화하고 적재적소에 응용하며 업무효율을 높일 수 있는 능력도 뒷받침된다면 더욱 좋겠네요.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