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씨앤엠소프트
솔루션·SI·CRM·ERP
79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솔루션·SI·CRM·ERP
사원수
65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0.07.25
(25년차)
자본금
2억 2,500만원
매출액
90억
대표자
송영면
주요사업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개발/판매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9-1 뉴티캐슬 1404호

고용현황

채용 History

31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22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씨앤엠소프트는 기업으로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Credit(신용)&Moral(윤리)” 이라는 이념으로 2000년 7월에 설립하였습니다. 21C인 현재 우리는 급변하는 사회와 이에 상응한 다양한 정보와 기술을 접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저희 씨앤엠소프트는 기업 제일의 덕목인 신용과 윤리를 지켜나감으로서 이 사회의 구성 요소로서의 충실한 역할을 다하고자 합니다. 인간사회가 “관계의 집합” 이듯 고객과 기업 또는 기업과 기업 또한 관계의 집합이며 연속이라 생각합니다.

이러한 관계속에서 상호 믿음을 바탕으로 한 신용과 윤리를 지킴으로서 상호 신뢰의 향상 및 이와 더불어 더 높은 가치와 이윤을 창출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씨앤엠소프트는 고객과의 약속을 지켜나가며,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업목표]
당사는 “Credit(신용)&Moral(윤리)” 이라는 설립 이념을 꾸준히 실천하여 새 천년의 새로운 리더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디지털 사회를 선도하는 일류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정보의 습득과 가공, 시스템의 설계, 다양한 소프트웨어 개발의 경험을 바탕으로 씨앤엠소프트는 정보통신 분야에 관련된 사업에 가일층 정진하여 이를 바탕으로 최종적으로는 개인 혹은 기업, 정부 등 어떠한 분야에서도 꼭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영전략]


[조직도]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9-1 뉴티캐슬 1404호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