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서돌전자통신
기계·기계설비
22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기계·기계설비
사원수
36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7.02.04
(28년차)
자본금
5억원
매출액
127억
대표자
김문극
주요사업
교통신호제어기, 영상검지기 개발, 생산, 판매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138 (백석동) 9층 903-4, 903-5호 (백석동, 일산테크노타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5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5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서돌전자통신은 지난 1994년 설립 이후 지속적인 R&D 투자와 사업수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통시스템 분야에서 쌓아온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교통신호제어기 및 교통정보수집 시스템, CCTV 시스템, 돌발상황 검지시스템등을 생산하여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있며 ITS 핵심 기술력과 유.무선 통합 서비스등 위치기반 서비스(LBS), 텔레매틱스 관련 ITS 신기술 개발, 지능형 CCTV 통합관제서비스 등 다가오는 유비쿼터스 시대를 대비하고 있습니다.
전임직원이 합심 단결하여 끊임 없는 변화와 혁신을 추구함으로써 한국을 대표하는 ITS전문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으며, 고객이 바라는 안전한 교통 환경, 고객이 꿈꾸는 새로운 미래가치를 창조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아갈 것입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138 (백석동) 9층 903-4, 903-5호 (백석동, 일산테크노타운)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