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산들네트웍스
포털·컨텐츠·커뮤니티
46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포털·컨텐츠·커뮤니티
사원수
75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5
(30년차)
자본금
5억 5,000만원
매출액
565억
대표자
안정화
대졸초임
3,000만원
주요사업
네트웍장비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4가 74-2 금강펜테리움 IT타워 10층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4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4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식회사 산들네트웍스는 고도의 기술과 양질의 재원을 겸비한 회사이며, 고객을 위해 성능이 입증된 장비와 다년간의 축적된 경험 및 노하우를 통하여 전문화된 솔루션을 보유한 회사이며, 고객들의 비즈니스 개선을 위해 무엇이 필요할지 이해하는 회사입니다.

이제는 한 순간이라도 멎으면 업무도 중단해야 하는 이메일에서 부터 고객지원, 자원계획 및 성과평가와 보상 등 사용되지 않는 영역이 없을 정도 입니다. 또한 네트워크 비중이 점점 높아져 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제는 요구되는 네트워크 수준도 높아져 보통의 네트워크장비나 기술로는 사용자들이 원하는 수준에 도달할 수 없습니다. 고도의 기술력과 전문성이 필요해진 시대가 도래한 것입니다. 또한 현재 또는 미래의 비즈니스의 성공은 사용자, 고객, 공급업체들에게 유용한 전자컨텐츠를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기업의 역량에 좌우될 것입니다.

이메일, 웹상거래, 공급망관리, 디지털이미징, 교육 등 컨텐츠가 비즈니즈의 중요한 한 축을 차지할 것이며, 따라서 컨텐츠의 효과적인 제공은 비즈니스의 성공을 위하여 관련 CIO 및 IT책임자들이 반드시 갖추어야 하는 무기(경쟁력)가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CIO 및 IT책임자들은 사용자들이 요구하는 수준의 네트워크를 한정된 자원내에서 실현시키고, 현재와 미래의 비즈니스 성공가능성을 증대시킬 수 있는 강력한 인프라를 구축하고자 할 것이며, 이는 네트워크 제품의 성능, 신뢰성, 안정성 그리고 만일의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신속한 대응능력으로 실현 가능할 것입니다.

1998년 Cabletron사(현 Enterasys사)와의 공급 계약 체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네트워크 장비 공급, 통신망 구축 사업을 수행해 오고 있습니다. 동년 소프트웨어 사업자(SI사업자) 등록, 1999년 군안전진단 필 업체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2001년 Nortel Networks사와 장비 공급 계약을 체결하였고, 2004년 Alcatel, Foundry사와 Distributor계약을 체결하였으며 2001년 미국의 Enterasys Networks사로부터 미화 백만불을 투자유치 하였습니다.

주요 고객으로는 통신사업자, 금융, 공공 및 병원 등이며, 확보된 주요 솔루션으로서는 IP Network 솔루션, MAN(Metro Area Network) 솔루션 등입니다. 특히 의료정보 솔루션(의료영상정보, 의료처방전달, 원격진료)은 자체개발을 통하여 확보하고 활발하게 공급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시장 측면에선 MAN 시장영역 중 재해복구분야(DRC: Disaster Recovery Center)는 당사가 시장점유율 수위업체로 국내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산들네트웍스는 고도의 기술과 양질의 재원을 겸비한 회사이며, 고객을 위해 성능이 입증된 장비와 다년간의 축적된 경험 및 노하우를 통하여 전문화된 솔루션을 보유한 회사이며, 고객들의 비즈니스 개선을 위해 무엇이 필요할지 이해하는 회사입니다.

[인사말]


[사업영역]


[주요활동]


[조직도]


[기업위치]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경조휴가

리프레시 휴가

노동절 휴무

워크샵/MT

야유회

보상·수당·지원

경조금

장기근속 포상

명절선물/명절상여

야간교통비 지급

각종 기념일 선물

휴가비

사내제도·성장

자율복장

사내시설

탕비실

편의·여가·건강

사내 동호회

저녁 식사 지원

음료/간식 제공

기업위치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4가 74-2 금강펜테리움 IT타워 10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