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웨이미디어
포털·컨텐츠·커뮤니티
3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포털·컨텐츠·커뮤니티
사원수
2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6.07.18
(19년차)
자본금
1억원
매출액
-
대표자
송영훈
주요사업
영국 PA스포츠 한국파트너社, MLBkorea 및 NBA.com/kr 운영, 컨텐츠제공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7 B-3223

근무환경

기업소개

아이웨이미디어(주)는 영국 PA Sport社의 한국 파트너로 해외 스포츠를 포함함 모든 종목의 스포츠에 대한 특화된 컨텐츠를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합니다.

아이웨이는 라이트 홀더나 기관, 협회의 스포츠 컨텐츠가 최종 사용자에게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 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방송, 통신의 속도와 새로운 미디어의 등장에 맞추어 아이웨이 미디어는 현재까지 일상적으로 진행되어온 스포츠 컨텐츠의 스테레오 타입식 소비를 지양하고 하나의 소스로 보다 많은 수의 엔드 유저들이 보다 많은 형태의 다양한 루트를 통해 컨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각 종목 별 전문가들이 종목별로 특화된 DB 솔루션을 개발 적용하여 신뢰도와 정확도, 신속성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스포츠를 즐기며, 스포츠컨텐츠 발전에 대한 열정과 잠재력을 아이웨이미디어에서 마음껏 펼쳐 보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7 B-3223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