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야
생활용품·소비재·기타
23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생활용품·소비재·기타
사원수
3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2.08.01
(33년차)
자본금
9억원
매출액
130억
대표자
김현
주요사업
광고용 출력소재 및 보호필름 제조업체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광주시 오포읍 양벌리 785

고용현황

채용 History

5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5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가야를 아껴주시고 성원하여 주신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가야는 Cold Laminating Type Film과 Inkjet Media 제조에 있어서 세계 1등의 품질을 추구하고 있으며, 이미 일본 및 아시아 각국과 유럽, 미주, 남미에 이르기까지 수출을 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실사소재를 생산하기 위하여, 경기도 화성에 생산라인을 확장하여 바야흐로 실사소재의 토탈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세계 1등을 향한 쉼 없는 열정으로,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만족하는 제품생산과 고객감동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오늘도 최선을 다하며,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업, 정직한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하여 ㈜ 가야는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제조에 성공하고 세계시장에서 품질을 인정받은 가야의 코팅지, 그리고 잉크젯Media의 도약은 고객 여러분의 많은 도움으로 이루어졌다고 생각합니다. 그 동안 애용하여 주시고 격려하여 주신 고객 여러분께 더욱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답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공장전경]

더보기

기업위치

경기 광주시 오포읍 양벌리 785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