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운드그래프
전기·전자·제어
48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전기·전자·제어
사원수
22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0.07.01
(25년차)
자본금
10억 7천만원
매출액
45억원
대표자
정동관
대졸초임
2,700만원
주요사업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리테일 미디어, 소셜 미디어 보드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성동구 광나루로8길 31 (성수동2가) 성수SKV1센터 2동 404호

고용현황

채용 History

23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23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사운드그래프는 멀티미디어 기반의 다양한 H/W, S/W 솔루션을 개발하여 상품화하는 기업입니다.

2000년 삼성전자(주)의 사내 벤처 과제로 창업하였고,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자유로운 사내 분위기와 환경에서 일하고 있고, 탄력근무제와 자유 복장을 허용하며 형식보다는 실질을 추구하는 젊은 기업 문화를 갖고 있습니다.

[사업내용]
사운드그래프’는 ‘사운드’ 와 ‘그래프’ 의 두 단어의 합성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사명에서와 같이 ‘사운드그래프’ 는 디지털 기반의 오디오와 비디오, 즉 멀티미디어와 관련된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21세기 들어서 새로운 디지털 미디어의 보급으로 멀티미디어의 생산과 가공 그리고 배포 등에 있어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사운드그래프’ 는 이러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수용하는 사용자의 시각에서 새로운 개념을 제시하고, 이러한 새로운 개념에 기초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어오고 있습니다.

세계 최초로 아날로그 턴테이블을 이용한 압축 오디오 파일의 실시간 제어 기술을 개발하였고, 키보드와 마우스로만 제어되던 PC 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리모컨을 이용하여 가전 기기처럼 제어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을 개발하였습니다. 또한 스테레오 기반의 기존 디지털 오디오 파일에서 벗어나 채널 별 악기의 속성을 제어할 수 있는 다채널 압축 오디오 파일 포맷을 개발하여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터치스크린을 장착한 다수의 보조 모니터들을 각각 독립적으로 손가락으로 제어하는 기술을 개발하여 각종 미디어 파일과 위젯 정보들을 종전과 전혀 다른 새로운 방식으로 감상할 수 있는 제품 역시 개발하였습니다.

최근 디지털 미디어가 패션, 팬시, 식음료 등의 리테일분야에서 급속도로 그 영역을 넓혀 가능 추이에 발 맞춰 2012년 디지털 사이니지 사업을 출시하고 2015년 부터 SPC그룹 (파리바케트,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매장을 비롯한 다양한 프랜차이즈 매장의 디지털 메뉴보드, 패션, 뷰티 브랜드들의 매장에서 사용되는 디지털 사이니지 등 다양한 리테일 미디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소셜 미디어와 연계되는 디지털사이니지 솔루션을 출시하고 광고시장으로 새롭게 진입하고 있는 중입니다.

새롭게 등장하는 형식의 멀티미디어 컨텐츠들은 급속도로 증가하는 네트워크를 통해서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확산되어가고 있습니다. ‘사운드그래프’ 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이러한 디지털 미디어를 제어하는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방법을 제공할 것입니다.


[기업비전]

사운드그래프의 비전은 ‘끊임없는 고객 가치의 혁신’ 입니다. 이러한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서 사운드그래프는 항상 아래와 같은 미션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가치를 창조한다.
-우리는 고객가치를 전달한다.
-우리는 고객가치를 관리한다.

이러한 미션은 사운드그래프가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연구하고 개발하는 과정,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고 판매하는 과정 그리고 고객이 사용중인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지원하는 과정 등 모든 업무에 적용되고 수행되고 있습니다.

그 누구도 하지 않았던 새로운 방법으로 고객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오늘도 사운드그래프는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월차제도

경조휴가

반차제도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경조금

인센티브

야간근로수당

휴일근로수당

연월차제도수당

사내제도·성장

신입 사원 교육

편의·여가·건강

점심 식사 지원

저녁 식사 지원

기업위치

서울 성동구 광나루로8길 31 (성수동2가) 성수SKV1센터 2동 404호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