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바이오로직스
컨설팅·연구·조사
17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컨설팅·연구·조사
사원수
54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8.01.10
(17년차)
자본금
10억 6천만원
매출액
14억 6천만
대표자
박영우
대졸초임
3,760만원
주요사업
바이오신약연구개발 및 학술연구용역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대전 유성구 테크노4로 29 (관평동) 3층

고용현황

채용 History

6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6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 와이바이오로직스는 2007년 12월에 설립되어 대전시 유성구 관평동에 소재하고 있는 바이오 강소기업입니다.

항체를 통한 약물은 세계 치료제 시장의 큰 트렌드이며, 항체는 질병의 원인 물질만을 타겟하여 치료하기 때문에 부작용이나 독성이 제한적이어서 이미 많은 질병에 기존의 화학합성 치료제를 항체치료제가 대체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세계적으로 인간의 면역 체계를 활용한 암 치료제가 주목받고 있으며, 암 치료를 통한 생존 기간 연장과 생존율의 증가는 의학의 발전에 있어서 큰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당사는 자체적으로 확보하고 있는 인간항체 라이브러리를 기반으로 인간의 면역 체계를 활용한 암 및 면역질환 치료제 개발에 특화된 기업입니다.

2가지 이상의 항체를 동시에 활용하는 다중표적항체 신약도 활발한 연구를 진행중이며, 당사가 보유중인 다중표적항체 platform 기술은 외부 실험 기관 (Contract Research Organization) 의 실험에서 암 치료에 대한 획기적인 가능성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외에 세계적으로 경쟁력 있는 기반기술을 바탕으로 글로벌 제약사 및 대형 제약사, 중소 바이오벤처, 대형 병원등과 협업하여 다양한 항체 신약 프로젝트를 수행중이며, 향후 항체신약의 조기 기술이전 및 자체 임상개발을 추진하여 코스닥 상장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와이바이오로직스는 사람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기업입니다.

회사와 자신의 성장을 추구하며, 미래에 대한 혜안과 패기가 있는, 인류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싶은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대전 유성구 테크노4로 29 (관평동) 3층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