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선미
섬유·의류·패션
50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섬유·의류·패션
사원수
3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89
(36년차)
자본금
-
매출액
-
대표자
최민주
주요사업
손수건,스카프,머플러,모자,가방등 패션잡화 제조유통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대구 동구 봉무동 1565-2번지

고용현황

채용 History

6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6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선미는 할인점 유통업체로 손수건,스카프,머플러,모자,가방 등 패션잡화를 취급하고 있으며 취급품목 및 사업영역을 확장중인 사업장입니다. 참신한 분들의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한국전쟁이 끝난 직후, 1953년 폐허 위에서 나이어린 소녀가 손수건을 혼자서 바느질 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어린 소녀가 시작한 조그만 가게는 마침내 47년이라는 긴 세월동안 선미라는 회사를 한국에서 가장 대표적인 손수건 회사로 우리 한국인의 맘속에 깊이 새겨진 모태가 된것입니다.

그리하여 지금은 손수건, 스카프, 머플러, 부채 등등의 섬유 악세사리를 다루는 종합적인 콜렉션 회사로 발돋음하였습니다.또한 선미는 섬유패션회사로서 15년전 가장 먼저 시작한 선미디자인 공모전을 통하여 재능있고 가능성있는 학생들과 디자이너들을 발굴하는데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리하여 이 행사는 이땅의 대표적인 공모전의 하나로 정착하였습니다.

[사업소개]


[기업약도]

더보기

기업위치

대구 동구 봉무동 1565-2번지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